타나카 미치코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타나카 미치코
田中みち子 | Tanaka Michiko


성별
여성
별명
로드 에노르메(ロードエノルメ), 이미타시오(イミタシオ), 이미타 시온(忌田シオン)
나이
20세
출생
1월 27일
소속
에놀미타(로드단)[1]시오짱즈
좋아하는 음식
장아찌
싫어하는 음식
호루몬
잘하는 요리
홍살치 조림
취미
펜습자
특기
재봉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히카사 요코

1. 개요
2. 특징
3. 작중 행적
3.1. 로드 에노르메로서 등장 및 퇴장
4. 능력 및 강함
6. 어록
7. 인간관계
8. 여담
9. 둘러보기



1. 개요[편집]


마법소녀를 동경해서의 등장인물. 악의 조직 에놀미타의 전 총사령관. 닉네임은 로드 에노르메 그리고 탈퇴한 후 에는 이미타시오

2. 특징[편집]




3. 작중 행적[편집]



3.1. 로드 에노르메로서 등장 및 퇴장[편집]


에놀미타의 초창기 조직원 4인방 중 한명. 후술할 부하 세명을 데리고 다른 마을의 마법소녀들을 전부 쓸어버린 뒤 베나리타의 귀환령에 따라 복귀하는데, 이때동안 마법소녀 한명도 제대로 해치우지 못했다며 베나리타와 베제일행을 비난하고 독자적으로 세계 정복을 하겠다며 반란을 일으킨다. 정황으로 볼때 일단 이쪽이 명목상으로는 에놀미타의 두목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보유마법은 마물생성으로 이론상 무한한 마물을 만들 수 있으며 에노르메 이상의 마력을 가지지 못하면 마물은 해치워도 죽지않고 오히려 주변 마물과 합쳐져 강해지려 한다. 에노르메의 마력이 '4성'인만큼 높은지라 시너지가 좋은 편.

다만 로코와 루베루는 베제에게 격퇴된 후 에노르메보다는 베제가 낫다는 로코의 독단으로 에노르메를 배신, 기간트는 레오파르트와의 일기토에서 패배했고 본인도 각성한 베제에게 능력까지 역으로 이용당하면서 베제 일행과 전 부하들이 보는 앞에서 알몸 스팽킹을 당하며 처참하게 패배했다.

이후 베나리타에게 원래부터 소질이 있던 베제 일행과 달리 자신의 마력은 베나리타가 부여해준 것 이며, 자신은 그녀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쓰고 버리는 도구였다는 진상을 듣고, 격분하여서 공격하지만 사실 베나리타의 첨병이었던 시스터 기간트에 의해 처분당한다.

그러나....



4. 능력 및 강함[편집]


악의 총수 겸 마법소녀로서 마력을 지니고 활동한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추정된다. 그 덕인지 마력을 다루는 능력만큼은 수준급이다. 연비가 좋지 못하다고 밝혀진 진화 상태 '이미타시오'로 장기간 버틸 수 있던 것도 이 능력이 받쳐주기 때문이었고, 이후 트레스 마지아 쪽에도 자신의 노하우을 그대로 제공해준다.


5. 애니메이션[편집]


시스터 기간트와 등장할 예정이다.


6. 어록[편집]




7. 인간관계[편집]


  • 히이라기 우테나 - 하극상을 선사한 원수같은 후임. 특히 엉덩이를 맞은 뒤로는 엉덩이에 뭐가 닿기만 해도 마지아 베제에 대한 트라우마가 도질 정도가 되었으며 마지아 베제도 악당으로서의 그녀의 이념에 대해선 굉장히 회의적인 태도를 보여 최악으로 시작하고 한번 끝이 난 관계였다. 이후 가짜 마법소녀 이미타시오로서 복수하려 했으나, 정체를 간파당한 뒤 베제가 짜놓은 가짜 인질극을 겪고 진정한 마법소녀로 거듭나게 되어 자신의 사사로운 복수는 그만두게 되었다. 이후로는 마법소녀로서 마지아 베제를 쓰러뜨리겠다고 멋지게 선포한다. 또한 둘 다 한번씩 베나리타에게 이용당한 사례가 있기에 추후 협력의 여지가 생겼다.


  • 아네모 네모, 아코야 마타마 - 자신을 배신한 옛 부하들. 물론 이건 본인이 갑질을 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에게도 할 말이 있긴 했다. 이후 이미타시오의 모습으로 둘 앞에 나타나 그대로 납치 후 정신공격으로 자신을 배신한 대가를 톡톡히 치르게 했다.

  • 텐제지 홀리(시스터 기간트) - 표면적으로는 부하였지만, 베나리타의 명령으로 본색을 드러내어 자신을 한번 죽음의 문턱까지 가게 만들었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마법소녀의 트랜스 아이템을 우연인 듯 건네주는 듯한 기색을 보여 마법소녀 이미타시오로서 복귀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 다른 내막이 있을 지 모를 부분.

  • 트레스 마지아 - 베제에게 복수하는 데에는 걸림돌밖에 되지 않아 철저히 찍어누르고 무시했었다. 이후 개심한 뒤 정식으로 사과하며 협력을 아끼지 않게 되었다.

  • 타다 란다 - 과거 마법소녀 사냥의 대상으로, 로드였을 시절 철저하게 짓밟았으나, 어째서인지 타다는 그 때부터 사랑을 느꼈다고 한다. 처음엔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 몰랐는데다 완전히 얀데레가 된 그녀의 애정공세에 진심으로 쫄아 어쩔 수 없이 동료로 삼게 되었지만, 베제의 가짜 인질극을 겪고 그녀와 진심으로 마음이 통하는 동료가 되었다.

  • 모모모리 모모 - 마법소녀 동료. 로드 시절 파멸시켜 버린 모모의 옛 동료 '마지아 시안'에 대해 사과했다.

  • 베나리타 - 자신이 세계를 지배할 힘을 가졌다고 착각해서 베나리타를 토사구팽하려 했으나, 반대로 진짜 이용당한건 자신이었다. 마지아 베제와 함께 복수의 대상으로 삼았었으나, 이후 개심한 뒤로도 복수할 생각이 있는지는 불명확하다.

8. 여담[편집]


  • 자신이 이끄는 반란조를 '로드단'이라고 칭했던 걸 보면 네이밍 센스는 썩 좋지 않은 듯. 당시 아직 부하였던 루베루도 속으로 센스가 별로라고 깠다. 후에 에놀미타에 들어온 계기가 밝혀지는데,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다가 베나리타가 세계정복을 해보는 게 어떻냐는 말 그대로의 단순한 제안에 홀라당 넘어가 대학을 포기하고 들어오게 되었다고 한다(...).

  • 네이밍 센스는 탈퇴 후에도 변하지 않아서 니세(偽:가짜) 마지아 라고 지을 뻔 하다가 모모가 옆에서 거들어서 이미타시오란 이름을 제시해 준 덕에 그나마 정체가 숨겨졌다.

  • 작중 비중이 높은 인물들 중에서 유일하게 20대 초반인 인물이다.[2]


9. 둘러보기[편집]





[1] 베나리타에게 장기말로 쓰이다가 토사구팽 당했고 이후 시오짱즈 로서 베나리타를 적대하고 있기에 사실상 완전히 탈퇴나 다름없다. [2] 이 보다 나이가 더 많은 건 시스터 기간트 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마법소녀를 동경해서 문서의 r345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전 역사 보러 가기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다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 펼치기 · 접기 ]
마법소녀를 동경해서 문서의 r345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2-17 17:06:12에 나무위키 타나카 미치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