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동명이인)

덤프버전 :

1. 인물
2. 실존 인물



1. 인물[편집]


성씨로 , 이름으로 광현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목록.


2. 실존 인물[편집]





2.1.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편집]


파일:4김광현4아트림미디어4.jpg
金 光鉉.
1977년, 8월 2일, 생.
임달영 작가가 대표이사로 있는 아트림미디어 소속 만화가인 남성.
제로 흐름의 원(한국), 불꽃의 인페르노(한국), 암행전학생(한국), 계절의 신부(일본), 실루엣(일본), 모노크롬(일본), 민폐 폰코츠 허당 여신의 이세계 창세록(일본) 등등 메인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담당했다.
지금도 만화가로 활동 중이며 대표작으로는 임달영과 합작으로 격월간 코믹 발키리에서 12년 동안 연재를 했던 프리징(만화)이 있다.
임달영과는 중학생 시절부터 친구에 아트림미디어 설립 일원 중 1명.
같은 아트림미디어 설립 일원 중 1명에 역시 같은 일러스트레이터만화가이수현과는 반대로 담당하는 만화들이 대부분 완결되지 못하고 연재 중단에 휴재이다.
어시스턴트 여성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이 있다.
임달영 작가와 함께 아트림 판타지 유니버스 세계관 3번째 작품인 2021년 10월 15일부터 일본 코믹 발키리에서 웹코믹 드로잉 최강만화가는 그림스킬로 이세계 무쌍한다[1] 줄이면 드최그이무를 연재중이며, 2022년 10월 31일부터 대한민국 리디에서 웹툰 드로잉 최강 만화가는 그림 스킬로 이세계 무쌍한다[2] 연재 중.

관련 문서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6 02:42:45에 나무위키 김광현(동명이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만화가로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던 진다이 아키라는 성공에만 사로잡혀 인간관계를 소홀히 했던 자신의 삶을 후회하며 죽고 만다. 그런 아키라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스스로 어머니를 선택해 이세계 환생할 찬스!? 환생한 아키라는 검술도 마법도 엉망이었지만 가족들의 사랑을 받으며 평온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때, 「그림 그리기」로써 여러가지 것을 구현화할 수 있는 치트 능력을 깨닫게 되었습니다……?[2] <허당 여신의 이세계 창세록>의 계보를 잇는, 아트림 유니버스 판타지 최신작이 개막! “성공한 인생 따윈… 이제 지긋지긋 해!” 평범하게 살고 싶은 최강 만화가의 이세계 분투기! 만화가로 큰 부와 명예를 이룬 카미시로 아키라는, 오직 성공에만 사로잡혀 인간 관계를 소홀히 대했던 자신의 인생을 후회하며 죽음을 맞이한다. 그런 아키라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스스로 어머니를 선택하여 이세계(異世界)로 전생할 수 있는 기회였다. 검술에도 마법에도, 아무런 재능이 없던 아키라는 가족에게 사랑 받는 평범한 삶을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었지만, 어느 날 자신에게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여러가지를 소환 할 수 있는 치트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