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 프로덕션

덤프버전 :

파일:개콘 꿈나무 프로덕션.png
꿈나무 프로덕션
방송일
2019년 8월 11일
방영 여부
종영
출연자
윤한민, 양선일, 권재관
유행어
그러게 말입니다!/산딸기 프로덕션에서는
○○하라고 했단말입니다!/마저 리딩하시죠(권재관)
사용 BGM
Nicholas w lott- My Happy Song

1. 소개
2. 등장인물
2.1. 윤한민
2.2. 양선일
2.3. 권재관
3. 비판


1. 소개[편집]


개그콘서트의 前 코너.

원래 어린이 영화 제작사인 꿈나무 프로덕션이 성인 영화 제작사인 산딸기 프로덕션에 매각되어서 어쩔 수 없이 동화를 19금으로 바꿔내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하지만 선정성 문제로 평이 매우 좋지 않아 8월 11일에 방영된 복면까왕처럼 일회성 코너로 방영되었으며, 이는 내꺼하자 이후 1년만이다.[1]

윤한민은 가디언즈7 이후 복귀한 코너이지만, 일회성 코너로 종영되자마자 개콘에서 다시 하차했다.


2. 등장인물[편집]



2.1. 윤한민[편집]


제작자 1. 야한 얘기를 들으면 코피를 흘리고 쓰러진다.


2.2. 양선일[편집]


제작자 2. 성적인 내용이 나오면 당황한다.


2.3. 권재관[편집]


대표.


3. 비판[편집]


정치 성향이 강한 국제 유치원, 복면까왕, 게스트가 나오는 쇼미더아재와 같이 평은 영 좋지 않았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성인 버전으로 수정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백설공주에게 시스루룩을 입히고 말을 태우자는 거에요, 그것도 비 오는 날에",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헤프니” "'성~에 호기심을 느낀 백설공주는, 성~소식이 궁금하다며, 성~생활에 대해 알려달라고 했고 성~에 대한 모든것이 궁금하다고.." "'성'이 영어로 뭡니까?(Castle?) 아니요? S자로 시작하는거요!" 등의 노골적인 대사들을 대놓고 내보내 시청자들을 몹시 불편하게 했다. KBS 게시판 등에는 “낯뜨겁고 민망해서 딸과 함께 볼 수가 없다!”, "어린이들도 보는 프로그램인데 도가 지나치다", “이럴 거면 새벽 1시나 2시에 방송해라!”, "개콘 15세 이상 시청가 맞나요?!" 등의 비판 글이 줄을 이었다.

19금 문제는 둘째 치더라도[2] 서사 구조도 이상하다는 평도 많았다. 보통 웃음 포인트는 한 단막의 마지막에 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코너는 중간에 줬다가 하강해 버려서 웃는 시점을 놓치는 관객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이다. 이것 때문에 일회성 코너로 끝나고 말았다. 그니까 그냥 재미가 없었다고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7 11:16:12에 나무위키 꿈나무 프로덕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복면까왕은 2회를 촬영했지만, 한 번은 편집되었다.[2] 멘트가 노골적이고 선정적이긴 해도, 그 성적인 걸 어떻게 하는지 상세하게 설명하는 수준(...)이 아니라면 언어적 표현만으로는 15세 시청가 판정에 위배되지는 않는다. 심지어 성행위 장면도 팔과 다리만 나오는 수준이면 15세 시청가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개콘이 15세 시청가임에도 가족 프로그램이라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에 생긴 문제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