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

덤프버전 :

분류

파일:attachment/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capture.png

1. 개요
2. 실상



1. 개요[편집]


이 글이 올라온 블로그는 광고성 게시글들만 올라오고 댓글을 달아도 답글이 안 돌아오는 폐허가 되는 것 같다. 듣기로는 "이 글이 올라온 블로그의 블로거들이 죽었다." 라든가 "담배피다 죽은 귀신이 넷상에서 떠도는 거다"라는 소문이 들리나... 사실은 블로그가 팔리거나, 아이디가 해킹당하면 생기는 현상.


2. 실상[편집]


주로 광고봇들이 네이버 계정 해킹을 해서 점령하면 들어선다. 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는 일종의 성공 테스트인 셈. 그러니 패스워드를 타 사이트와 똑같은 것으로 쓰지 말자. 자기 블로그 최근 글에 있다면 패스워드 변경을 권한다.

2015년 7월 5일 기준 여전히 블로그에 글이 남아 있는 걸로 보아, 그리고 이런 수상한 글[1]이 있는 걸로 보아 정말 테스트일지도..?

이 글은 단순한 추측성 문서지만 이 일은 2014년 10월 21일 현재, 꾸준히 발생되고 있는 실제 현상이다.

이 문서의 제목이기도 한 '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란, 원래는 담배에 들어있는 성분들이다.

2014년 10월 초부터 네이버 블로그들 사이에서 "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 (숫자)"패턴의 글들이 좀비 출몰하듯이 갑자기 튀어나오기 시작했다.[2]

바리에이션으로 "아프리카 들소 (숫자)#", "탑랭크 느낌 (숫자)#"도 존재한다!

[1] 2016년 5월 말 기준 글은 없고 리뷰 블로그로 가진다.[2] 직접 녹색창에 검색 해 봐라 문제가 매우 심각하다. Naver:"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0 19:49:36에 나무위키 니켈 벤젠 비닐크롤라이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