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약캐 토모자키 군)

덤프버전 :




파일:d_KANw2Ple04IAL3QVpmhNkZVhIHF7QZkpTcI0yqf0o.jpg

1. 개요
2. 작중행적
3. 평가



1. 개요[편집]


약캐 토모자키 군히로인(?).


2. 작중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8권에서 첫 등장. 오프라인 모임에서의 만남을 시작으로 토모자키에게 묘하게 친근하게 접근하면서 토모자키의 성경험에 대하여 물어본다.

8.5권에서는 여태껏 상당히 많은 남자들과 만난 것으로 밝혀졌다. 상대가 바람 피는게 되더라도 전혀 상관하지 않으면서. 8권에서 장난치듯이 토모자키에게 성 경험 질문을 한 건 고의인 걸로 드러났다.


3. 평가[편집]


끝까지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행동한다는 점에서는 히나미 아오이와 유사하다.

하지만 8.5권에서 밝혀진 행적들로 인해 창녀 같다[1]고 비판받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미모를 탐낸다는 사실에 흥분하고, 바람이라도 개의치 않는 영 좋지 않은 요부의 모습 때문. 이런 악녀 때문에 토모자키와 키쿠치 후카의 관계가 망가질 뻔한 위기에 처한 거냐며 한탄하는 독자도 많다. 전체적으로는 히나미의 신념에서 부정적 요소를 반영하는 히나미의 안티 히로인에 가까운 여캐.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5 08:33:27에 나무위키 레나(약캐 토모자키 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럴 수밖에 없는 게 서브컬쳐에서 여캐교제유무는 상당히 민감한 주제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