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라이프(유희왕)

덤프버전 :

유희왕의 일반 함정 카드.

1. 설명
1.1. 원작


1. 설명[편집]



1.1. 원작[편집]


한글판 명칭
레인보우 라이프
일어판 명칭
レインボー・ライフ
영어판 명칭
Rainbow Life
일반 함정
패를 1장 버린다. 이 턴 중에 이미 받은 데미지를 무효로 하고, 추가로 그 수치만큼 라이프를 회복한다.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이차원세계 편 148화에서 암흑사도 요한마루후지 료와의 듀얼 중 사용. 료의 키메라테크 포트리스 드래곤의 연속 공격을 모두 씹고, 역으로 라이프를 회복했다.[1] 현재 라이프로 감당할 수 있는 데미지가 들어오는 상황에 유용한 효과.
172화에서도 요한 안데르센유우키 쥬다이와의 듀얼 중 광산폭파에 의해 덱에서 묘지로 보내지는 카드 중 하나로 등장했다.

일러스트의 몬스터는 제노사이드킹 데몬자이언트 오크. 둘 다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초반에 유우키 쥬다이가 듀얼한 상대들의 카드로, 각각 타이탄코하라&오오하라 콤비가 사용했다.


1.2. OCG[편집]


파일:card100004184_1.jpg
[include(틀:유희왕/카드, 함정=, 일반=,
한글판명칭=레인보우 라이프,
일어판명칭=レインボー・ライフ,
영어판명칭=Rainbow Life,
효과1=패를 1장 버린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시까지\, 자신이 받는 데미지는 무효가 되고\, 그 수치만큼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1] 정확하게는 키메라 테크 포트리스 드래곤의 5번 연속 공격을 모두 맞으면 패배할 위기에서 4번째 공격까지 당했을 때 이 카드를 사용해서 라이프를 회복하고, 이후 마지막 5번째 공격은 맞아서 라이프가 약간 깎였다. 라이프 1900에서 400의 대미지를 4번 맞고, 이 카드를 발동해 라이프가 300에서 3500까지 올라갔다가 3100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