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트(가면라이더 쿠우가)

덤프버전 :

1. 개요
2. 상세
3. 현대 인류와의 연관성
4. 관련 인물
5. 관련 문서


リント

1. 개요[편집]


가면라이더 쿠우가에 등장하는 종족

어원은 일본의 영어 발음인 "Nihon"의 아나그램과 발음 변경(※Nihon -> Ninho)


2. 상세[편집]


초고대 시대[1]의 일본에 존재했다고 여겨지는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 온화한 민족. 얼마나 온화했냐면 '싸움'이나 '살인'이란 개념조차 없었을 정도이다.[2]불행하게도 그론기 일족한테는 살육 게임의 사냥감으로 여겨지고 있다. 매우 고도의 기술을 갖고 있으며, 본디 비호전적인 민족임에도 불구하고 쿠우가의 아클이나 고우람 같은 무기를 만들어내는 등, 여러 가지로 현대의 과학자를 경악시키고 있다. 그 밖에 상냥함과 자애의 마음을 맑고 깨끗한 혹은 샘에 비유하는 풍습이 있다.


3. 현대 인류와의 연관성[편집]


그론기는 아예 현대 일본인을 '린트'라고 부르고 있다. 그러나 현대인들은 살인이나 폭행을 일삼고 있기 때문에 현대에 되살아난 그론기는 '린트가 바뀌었다'라고 말하고 있다.


4. 관련 인물[편집]




5. 관련 문서[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07 23:31:59에 나무위키 린트(가면라이더 쿠우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론기의 어원과 쿠우가 오딧세이에서 활이나 청동무기를 사용하는 린토족과 다른 부족들과 달리 운철을 가공한 철제무기를 사용하는 그론기 부족의 언급을 보면 청동기~철기 사이로 추정[2] 쿠우가 오디세이에서 그 이유가 밝혀졌는데 린토 부족은 자연에서 일어나는 재앙들이 사람들의 싸움이나 살인등의 악행에 자연에 깃든 신들(수룡, 천마, 거인)이 분노하여 발생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자연의 신들을 달래기 위해서 서로가 평화롭게 그리고 주술사의 제사와 의식을 통해 자연을 달래고 교감하여 한다고 믿었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