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SHOW BY ROCK!!)

덤프버전 :

마스터
マスター | Master


파일:누구sb69.jpg

생일
비밀이려나
종족
머리장식 고양이
좋아하는 것
열심히 하는 밴드를 응원하는 거려나
싫어하는 것
남자에겐 별로 관심이 없으려나
파트
마라카스라면 자신있을려나
말투
오사카벤 구사
1인칭
불명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치바 시게루
파일:미국 국기.svg 벤 필립스



1. 개요[편집]


여기서는 마스터라고 불러줘 - TVA 3기 1화.


스튜디오 UMZ의 마스터. 방황하는 젊은이를 이끄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고 멋대로 생각하고 있다. 음악은 좋아하는 녀석은 전부 친구.}}}


2. 작중 행적[편집]



2.1. SHOW BY ROCK!! Fes A Live[편집]


파일:KakaoTalk_20200313_110847429.jpg
Fes A Live

2.1.1. 메인 스토리[편집]


메인 스토리 1장 1절 4화에서 르후유에게 언급된다. 미지의 정글로 탐험을 갔다고 한다. 미확인 생물의 변으로 만드는 환상의 커피 '커피 루락'을 찾는다나.


2.2. TVA[편집]



2.2.1. SHOW BY ROCK!! 마슈마이렛슈!![편집]


2화에서 데스 맥스 소스[1]라는 소스를 맛보다가 기절하여 살인사건으로 오해받았다.

3화에서 도코유비의 공연티켓을 준다.

5화에선 레이징의 공연티켓을 주고, 레이징의 라디오 방송을 듣는다.

6화에서 히메코의 습관[2]을 알려준다.

8화에서 레이징의 밴드전 의뢰장을 준다. 왜 마스터에게 의뢰장이 오냐는 질문에 평소 행실덕분이라고 하니까 히메코가 농담하지 말라고 한다.

9화에서 야스가 자신들이 밴드같냐는 질문에 예전보다 성장했다, 싸울 수 있는거라는 답변을 한다. 그리고 이번에도 호완에게 도코유비의 공연티켓을 준다.

11화에서 시부밸리에서 열리스 페스를 TV로 보게 된다.[3] 중간에 호완이 '해피 에이얏토'를 맡기는데 기타를 보지도 않고 알겠다고 하는걸 봐선 살짝 불안하다.

12화에서 호완이 기타를 찾으려 오는데 수리를 맡겼다고 한다.[4] 마지막에 마슈마슈의 라이브를 열광하며 본다.


2.2.2. SHOW BY ROCK!! STARS!![편집]


1화에 마슈마슈에게 실력을 확인해보라고 월드 와이드 러브 록 페스에 나가는 것을 권유한다. 갑자기 거점을 옮기는 건 무리일테니 시부밸리에서 작은 레이블을 운영하는 친구에게 부탁하라고 하고, 떠나가는 마슈마슈에게 손수건을 흔든다.

12화에서 스튜디오에서 졸다가 깬 모습으로 재등장. 엔딩에선 대거네 술집에서 메이플과 지페와 함께 술에 취한 모습으로 등장.

3. 기타[편집]



  • 얼핏보면 아리스가와 메이플 포지션의 비슷한 인물처럼 보이나, 메이플과 비교하는게 실례될 정도로 좋은 어른이다. 적어도 이쪽은 무책임한 모습은 없다. 12화에서 기타를 맡긴 것도 큰 악의는 없었다.

  • 마시마히메코의 삼촌이 스튜디오 경영자라고 밝혀졌는데, 이 마스터도 고양이족. 마스터가 히메코의 삼촌일 수도 있다. 그러나, 히메코는 마스터를 대부분 아저씨라고 부른다.

  • 한국 팬덤에서는 동그란 수염때문에 양세찬이냐고 놀림받는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6 22:20:11에 나무위키 마스터(SHOW BY ROCK!!)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보통보다 69배 맵다하며, 데루밍에 언급에 따르면 한 방울만 넣어도 죽을 만큼 매운 요리가 된다고 한다.[2] 작곡할 때 막힐 때마다 바다에 간다는 것.[3] 기분 낼려는지 페스로고가 박힌 스카프와 부채를 들고있고 앞머리도 전형적인 락커마냥 뾰족하게 서있다.[4] 이 때문에 호완은 트럭에 들어가 갇혀서 이상한 곳으로 가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