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Mayday, Mayday, Mayday)

덤프버전 :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
Mayday, Mayday, Mayday


파일:메이데이메이데이메이데이 1.png

장르
BL, 성인
작가
그웬돌린
출판사
요미북스
연재처
리디
단행본 권수
전자책: 4권 (2017. 02. 15. 完)
이용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1. 개요
2. 줄거리
3. 등장인물
4. 평가
5. 단행본
6. 미디어 믹스



1. 개요[편집]


한국의 BL 웹소설. 작가는 그웬돌린.[1]


2. 줄거리[편집]


10년 전에 있었던 억울한 사건으로 쫓겨나다시피 한국을 떠나와 미국 마이애미에서 돈세탁업자로 자리를 잡고 나름 안정적인 삶을 향유하고 있는 윤은한.

그의 삶에 있어 단 하나의 불안요소는 주 고객인 레드 마피아의 보스 바실리 카민스키뿐이다. 사실 생긴 것과 몸매만 놓고 보면 은한의 취향 한가운데를 정확하게 저격하는 그였지만, 금욕적인 수도사 같은 외모와 달리 잔인무도한 마피아의 보스답게 신경에 거슬린다고 제거하고 마음에 안 거슬려도 죽이는, 사람 하나 이 세상에서 없애는 건 손가락 까딱하는 것보다 더 쉽게 생각하는 인간이다. 그런 그가 은한에게 관심을 보이는 게 두렵기만 한데 심지어 그의 부하로부터 카민스키가 ‘바이’라는 정보를 듣고 경계의 수위를 높여보지만…. 운명의 여신은 그렇게 은한에게 자비롭지 않았다.

지금까지 큰 죄 안 저지르고 조신하게 살았다고 자부하던 은한의 인생은 10년 만에 갑자기 등장한, 자신의 인생을 꼬이게 만든 원흉인 사촌 성한으로 인해 더더욱 꼬이기 시작하고, 카민스키는 그 운명에 더더욱 박차를 가하는데….

「조신하게 살아. 알았어?」



3. 등장인물[편집]


  • 바실리 이바노비치 카민스키(바샤)
민간보안업체 사장이나 그 정체는 피도 눈물도 없는 레드 마피아의 보스. 금욕적인 얼굴과 당장 모델로 런웨이를 걸어도 충분한 외모의 소유자로 은한을 자극한다.

  • 윤은한
우여곡절 끝에 마이애미에 정착해 나름 조신하게 잘 살고 있는 돈세탁업자. 극악무도한 레드 마피아의 보스 카민스키 앞에서는 한 마리 토끼처럼 벌벌 떨지만 사실 게이 소사이어티에서는 마성의 바텀으로 유명하다.


4. 평가[편집]



파일:ridinovel_logo.png







5. 단행본[편집]




6. 미디어 믹스[편집]



6.1. 웹툰[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08:59:36에 나무위키 메이데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가면무, 앙앙 등을 집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