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부르는 소리 로리스

덤프버전 :

1. 개요
2. 설명
3. 설정
4. 관련 카드
4.1. 노력하는 재능 샌디
4.1.1. 설정
4.2. 중요한 프레이즈 레이나
4.2.1. 설정


카드파이트!! 뱅가드에 등장하는 카드.

1. 개요[편집]


파일:6SBx4Lp.png
파일:0h5g4jF.jpg
RRR
SP

한글판 명칭
미래의 부르는 소리 로리스
일본판 명칭
未来の呼び声[1] ローリス
노멀 유닛
그레이드
파워
실드 수치
클랜
종족
크리티컬
국가
3
11000
X
버뮤다 트라이앵글
인어
1
메가라니카
【자동】【뱅가드 서클 / 리어가드 서클】: [♪♪] (하모니)(다른 자신의 유닛이 이 유닛과 같은 세로줄에 등장했을 때, 그 턴 중, 두 유닛이 하모니 상태가 된다.)
【자동】【뱅가드 서클】【턴 1회】【제네레이션 브레이크 2】(자신의 뱅가드 서클 또는 G 존에 앞면표시 유닛이 2장 이상일 때 유효) : 이 유닛이 하모니 상태가 되었을 때, 자신의 유닛을 2장 선택하여 그 턴 중 파워 +5000 하고, 그 턴 중, 이 유닛의 크리티컬 +1.
【자동】【뱅가드 서클】: 【카운터 블래스트 (1)】 자신의 턴 중, 자신의 G 유닛이 초월했을 때, 코스트를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면, 자신의 리어가드를 1장 선택하여 손패로 되돌린다. 되돌렸으면 1장을 드로우한다.
『갑니다! 모두의 하모니!』


2. 설명[편집]


가희의 학원 에 수록된 그레이드 3의 버뮤다△ 의 에이스 급 카드. 하모니 상태가 될수 있는 자동 능력과, GB2로 자신이 하모니 상태가 되면 유닛 2장에 파워 5000을 주고 자신은 크리티컬 +1 하는 능력과, 이 유닛 위에 초월했을 때, 카블 1로 자신의 리어가드 1장을 바운스하고 1장을 드로우하는 효과를 갖는다.

제네레이션 브레이크 2 능력은 1턴에 1번. 이 유닛이 하모니 상태가 되었을 때, 자신의 유닛을 2장까지 골라 파워 5000을 주고 자신은 크리티컬 +1 을 얻는 능력. 자신의 후열에 콜을 하는것 만으로 간단하게 파워와 크리티컬을 얻을 수 있다. 로리스 자신과 후열유닛을 지정하여 뱅가드에게만 몰빵할수도 있고, 양쪽 리어가드에게 파워를 주면 양쪽이 15000씩의 가드를 요구할수 있게 되며, 한쪽 세로줄 리어가드에게만 몰빵할수도 있는 등, 자유롭게 선택하자. 참고로 이 능력은 자신의 턴 상대의 턴을 구분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의 턴에도 하모니 상태를 만들수 있다면 상대 턴에도 유닛 둘에게 방어력 5000을 펌핑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자.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같은 팩에 등장하는 쑥스러운 미소 푸모의 능력을 사용하면 가능하기는 하다. 혹시나 상대가 이런 덱이라던가 이런 녀석의 효과로 슈페리얼 콜 시켜줄 경우에도 가능하니 기억해두자

PR♥ISM-Duo 슬레이니와 스위트 하모니 모나 등. 각종 바운스 능력을 가진 카드들을 이용하면 후열을 밀어내기 콜을 하지 않아도 매 턴마다 효과발동을 노릴 수 있다.

G 유닛이 초월했을때의 능력은 카블 1을 지불하여 리어가드 1장을 패로 되돌리고 1장을 드로우 하는 능력으로, 바운스와 동시에 어드밴티지를 벌 수 있다. 리어가드가 1장도 남아있지 않은 경우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주의. 산책 날씨 에밀리아 등의 바운스 되었을때의 능력이나, 마법의 응원 니나 등, 리어가드에 등장했을 때 발동하는 능력의 재사용도 노릴 수 있다.

특히 마법의 응원 니나와 Duo 클리어파라솔 쿠라의 경우는 학원의 기라성 올리비아산책 날씨 에밀리아 등을 병용하다보면 카블이 생각보다 많이 들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여담으로. 가희의 학원 부스터 발매와 동시에 진행된 수록 카드 인기 투표 "버뮤다△ 여름축제 하모니 디바 학원 총선" 에서 10위를 달성하였다.

2016년 6월 발매되는 축복의 가희에서 지원이 확정, 정황상 초월공명(스트라이드 퓨전)한 모습일 확률이 높다. 명칭은 축복의 가성(셀레브레이트 보이스) 로리스.

3. 설정[편집]



아이돌의 배움터 '트라이앵글 학원' 의 3학년 학생 회장. 작은 몸에서는 상상도 할수없는 압도적인 성량이 큰 특색.

마이크 없이 큰 홀 구석까지 목소리를 낼 수있는 데다, '천상에서 내려온 신' 으로 선정될 정도로 아름답고 맑은 음색을 갖고있다.

입학 초기부터 그 재치를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지난 2년의 '스쿨 에뜨왈 페스타(SEF)' 는 모두 그녀를 포함한 팀이 우승했다.

또한, 라이브 때마다 그녀의 뒤에 아름다운 여성의 유령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있지만, "로리스" 도 관계자도 진상을 모르고, 피해가 없기 때문에 보류하고 있는 시말이다. 이 소문은 지금은 가장 새로운 학원의 불가사의의 하나가 되고있다.



4. 관련 카드[편집]



4.1. 노력하는 재능 샌디[편집]



파일:ouHNFrb.jpg

한글판 명칭
노력하는 재능 샌디
일본판 명칭
がんばる才能 シャンディー
노멀 유닛
그레이드
파워
실드 수치
클랜
종족
크리티컬
국가
1
7000
5000
버뮤다 트라이앵글
인어
1
메가라니카
【자동】 : 【자신의 손패에서 그레이드 3인 카드 1장을 선택하여 공개한다.】 이 유닛이 손패에서 리어가드 서클에 등장했을 때, 코스트를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면, 자신의 덱에서 카드명에 「로리스」 를 포함한 그레이드 3의 카드를 1장 선택하여 상대에게 보여주고 손패에 넣은뒤 그 덱을 셔플하고, 자신의 손패에서 1장을 선택하여 버린다.
【영속】【패】 : 자신이 초월(스트라이드) 의 코스트를 지불할 때, 이 카드의 그레이드를 +2 한다.
『노력하면, 반드시 미래에 손이 닿는다.』

가희의 학원에 수록된 그레이드 1의 버뮤다△ 유닛.

기본적인 사용법은 로열 팰러딘의 '월계의 기사 시시루스' 같은 능력의 카드류와 같지만, '버뮤다 △' 은 클랜의 특징상 리어가드를 바운스 하는 수단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으므로, 바운스를 하여 자동능력을 여러번 사용하거나, 자동능력을 사용한 이 카드를 바운스한뒤 영속능력을 이용하여 초월 코스트로써 지불하는 우려먹기 사골 방법이 있다.


4.1.1. 설정[편집]



아이돌의 배움터 "트라이앵글 학원" 의 1학년.

타인에게는 부드럽게, 자신에게는 엄격한 노력가로, 뭔가 생각이 났을때 즉시 메모를 할 수 있도록 수첩을 들고 있다.

"나에게는 대단한 재능이 없기 때문에 남들보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라는 말버릇이 있지만, 노력을 계속하는것. 그 자체가 재능이다.

지금은 아직 꽃피지 않았지만.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 날이 꼭 올것이다.


4.2. 중요한 프레이즈 레이나[편집]



파일:un6DO6H.jpg

한글판 명칭
중요한 프레이즈 레이나 (미발매)
일본판 명칭
大切なフレーズ レイナ
트리거 유닛
그레이드
파워
실드 수치
클랜
종족
크리티컬
국가
0
4000
10000
버뮤다 트라이앵글
인어
1
메가라니카
【자동】【리어가드 서클】: 【이 유닛을 소울에 놓는다.】 자신의 뱅가드가 공격했을 때, 자신의 카드 이름에 「로리스」를 포함한 그레이드 3 이상의 뱅가드가 있으면, 코스트를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면, 1장을 드로우하고, 자신의 뱅가드를 1장 선택하여 그 배틀 중, 파워 +5000.
『좋아하는 장소, 좋아하는 음악.』

가희의 학원에 수록된 버뮤다△ 의 크리티컬 트리거 유닛.
로리스의 제네레이션 브레이크 2 능력을 위해 이 카드를 콜하면 소울 차지, 드로우, 파워펌핑을 하면서 뱅가드의 후열을 비워주기 때문에 다음 턴에도 하모니를 이어가는데 도움이 된다.

G 유닛의 경우. 하츠가 로리스이면 그 이름을 이어받으므로, 리어가드를 바운스 시키는 바람에 부스트를 받지 못하게 된 학원의 기라성 올리비아 등의 파워펌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여담으로 가희의 학원 수록 SP 카드들 중 SP 카드는 존재하나 어나더 일러스트가 없는 카드 중 하나.



4.2.1. 설정[편집]


아이돌의 배움터 "트라이앵글 학원" 의 3학년.

노래와 음악 이외에 관심이 없는 소녀로, 그 금욕적인 자세도 합쳐져, 학내 소녀들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쉬는 시간이 되면 어디를 가도 학내 팬들이 따라오려고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쉬는 시간이 시작되면 자신만의 비밀 장소에 숨어서 음악을 듣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일과라고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8 22:39:53에 나무위키 미래의 부르는 소리 로리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미래의 외침 또는 미라클 보이스(miracle voice) 라고도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