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레이션

덤프버전 :

1. 떨림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2. 성악의 테크닉 중 하나인 비브라토를 잘못 쓴 경우
3. 유로비트 레이블
3.1. 주요 스태프
4. 동음이의어
4.1. 보이그룹 CRAVITY미니 6집 수록곡



1. 떨림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편집]


휴대전화의 진동 같은 것을 영어로 vibration이라 칭한다. 물리학의 진동도 역시 이것으로 표현한다.


2. 성악의 테크닉 중 하나인 비브라토를 잘못 쓴 경우[편집]




3. 유로비트 레이블[편집]


1995년에 설립된 유로비트 레이블.

설립자는 지노 카리아로, 한때 그가 소속했던 LED 뮤직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시작하다가 특유의 맑고 청아한 사운드가 센세이션을 일으켜 일명 드림계 유로비트에 영향을 주었다.[1] 그러나 1997년 7월에 지노 카리아가 폐암으로 별세하자,그의 아버지인 지안코모 카리아와 후계자 다비데 디 마르칸디토가 레이블을 개편해 145BPM 이상의 고 BPM에서 전개하는 스피디한 유로비트를 선보여 비슷한 전개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던 타임과 정면으로 승부를 냈었다.[2] 그러나 이쪽은 경영난으로 결국 2007년 파산해 2008년 다비데가 자신의 레이블인 디마뮤직을 창립하기까지 사람들의 뇌리에서 잊혀졌다.


3.1. 주요 스태프[편집]


  • 지노 카리아(레이블 대표,소속 아티스트)
  • 에멜리아 소멘지, 스테파노 카스타그나 부부(프로듀서)
  • 다비데 디 마르칸디토(프로듀서, 소속 아티스트)

4. 동음이의어[편집]



4.1. 보이그룹 CRAVITY미니 6집 수록곡[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SUN SEEKER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9 12:48:49에 나무위키 바이브레이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러나 현재는 이런 정통 유로비트에 80년대 신스를 넣는 조합의 드림계 유로비트는 사장되었고,SCP와 디마뮤직을 필두로 팝을 접목한 음향으로 변경되었다.[2] 유로마하,바이브레이션 참가의 슈퍼 유로비트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