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몬

덤프버전 :


1. 개요
2. 상세
3. 기타



1. 개요[편집]


버블몬 주식회사가 만든 일회용CSV 전자담배.


2. 상세[편집]


대부분의 프렌차이즈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전자담배이다. 가격은 여타 CSV들 처럼 9000원, 대용량 big 버전은 1만 9000원이다.

맛은 알포(포도맛), 폴라(청포도맛), 아쿠아(망고느낌의 열대 과일), 청사(청사과), 레드몽(소다맛), 멘솔, 스타(딸기), 배몽(배) 등이 있다.

전자담배 액상을 일회용 팟 기기에 넣어 판매하는 전자담배 이다. 작고 소지하기 쉽고, 냄새도 배지 않고 맛있어서 담배냄새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주로 애용한다.

피면 목구멍이 시원하고 달달한 향과 맛이 감돌아 느낌도 꽤 괜찮은 편이다.

일회용 기기에 들어가는 액상을 30ml (폐호흡은 60ml) 단위의 통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특정 버블몬을 맛있게 피우다가 본격적으로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를 장만했다면 한번 구입해보도록 하자.


3. 기타[편집]


  • 모든 일회용 전자담배중 가장 유명하다. 편의점에서 액상담배를 구입하면 거의 이것만 보이는 수준.
  • 기본적으로 니코틴 액상 1.2밀리리터가 들어있다.
  • 일반 버블몬보다 크기와 용량을 늘린 Big버전 모델이 존재 한다. 스펙은 4.8밀리터로 일반형의 4배의 용량을 가졌고 외관의 디자인이 심플하게 변경 되었다. 가격은 1만 9천원으로 두배정도 비싸지만 오래 피우기에는 가성비가 좋은편.
  • 청소년 흡연자들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다. 연초는 냄새와 편리성(도중에 흡연을 중단하려면 불을 꺼야하고 못피우게 되는) 그리고 연초 특유의 맛이 역하게 느껴질수 있는 청소년들과 여성들이 있다는 면에서 이점이 떨어지는대신 냄새도 나지 않고 맛도 달달하고 시원하며 그냥 가지고 다니다가 피고싶을때 빨기만하고 다시 집어 넣으면 되는 장점들 때문에 청소년과 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일반 하카같은 액상담배를 매장에서 구입하기에는 전문 지식을 가진 직원들이 여러가지.기기들을 추천해주려 하기 때문에 쫄리고 그저 연초를 구입할때 처럼 편의점에서 (노안 이라면) 손쉽게 구입하고 신분증 확인도 하지않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특히나 겉멋 부리고 싶은 중, 고딩들이 많이 사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09:23:21에 나무위키 버블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