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사이로 흐르는

덤프버전 :

{{{#010101,#010101


파일:빛 사이로 흐르는.jpg

장르
로맨스 판타지
작가
이라서
출판사
연담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연재 기간
2017. 01. 31. ~ 2017. 08. 11.
이용 등급
15세 이용가

1. 개요
2. 줄거리
3. 연재 현황
4. 등장인물
5. 인기



1. 개요[편집]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작가는 이라서.


2. 줄거리[편집]


완벽한 연인이라 여겼던 너를 온전히 알지 못했다는 걸 깨달았을 땐, 이미 아이가 뱃속에 있었다.

연인과 행복한 미래를 그리던 일레나는

우연히 연인인 케이드가 아이를 원치 않아 자신도 모르게 피임약을 복용케 했다는 사실을 엿듣게 된다.

가문의 몰락과 연인의 태도에 충격을 받으며 제도를 떠나 도망쳤던 일레나.

일레나는 출산 후 아이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십 년 만에 제도로 귀환한다. 하지만 제도의 신문엔, 그와 황녀의 약혼 기사가 대서특필되어 있었다.

일레나가 바라는 것은 그저, 아이의 병을 치료해서 다시 먼곳으로 떠나는 것 그것뿐이었다. 제 연인이 10년간 그녀를 찾고 있었다는 걸 모르고.

― 빛 사이로 흐르는



3. 연재 현황[편집]


카카오페이지에서 15세 이상 이용가로 2017년 1월 31일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2017년 4월 27일 총 110화로 본편이 완결되었다.

약 3개월 후인 2017년 7월 26일부터 외전 연재가 시작됐으며 2017년 8월 11일 총 10화로 외전 역시 완결되었다.

리디에서 성인 이용가 등급으로 연재본이 발매되었으며 전자책으로도 출간되었다. 총 3권.


4. 등장인물[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 일레나 피아제 (일레나 발렌시아)
제국의 무역가였던 친부의 죽음으로 가문이 멸문하고 10년 전 임신한 자신의 아이를 죽이려는 약혼자의 얘기를 듣고 떠나기를 결심하여 제국을 홀로 떠났다. 10년 동안 홀로 아이를 키우게 된다. 아들인 레이를 홀로 돌보다가, 10년 후에 아이의 아버지인 케이드와 다시 마주하게 된다.

  • 케이드 맥밀턴
맥밀턴 공작 가문의 가주로서 아누비아스를 다루는 능력이 있다. 공개적으로는 장차 황제가 될 소피아 황녀[1][2]와 약혼한 사이이며 10년 전 실종된 약혼자 일레나를 찾아 헤맨다. 오랜 시간 연인을 찾아 헤매느라 불면증에 시달린다.

  • 레이 피아제
일레나와 케이드의 아들. 어머니의 말을 잘 따르며 어머니를 위해서 투정 한 번 안 부리는 효자. 일레나 보다는 케이드를 더 닮은 편이다.


5. 인기[편집]


선연재처인 카카오페이지에서 45만명 이상의 독자가 구독했으며, 완결이 난 후에도 상위권 랭킹에 위치해 있었다.

잔잔하면서도 속이 타는 로맨스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2 00:18:28에 나무위키 빛 사이로 흐르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 황녀와 일레나가 만났는데 황녀가 임신 중인 걸 알아챈 일레나는 이 아이가 케이드의 아이라고 오해한다.[2] 사실 황녀가 임신한 아이의 친아버지는 그녀의 호위 기사이자 연인인 휴고 라필로 경. 케이드와 소피아의 약혼은 당시 상황 등을 고려한 전략상 약혼이다. 소피아가 케이드를 한동안 마음에 두긴 했지만 그가 자신을 연인으로 보지 않을 것을 인식하면서 그녀는 오랜 세월 함께한 휴고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신분 차로 인해 자신과 선을 긋고 오히려 케이드와의 약혼을 지지하는 그로 인해 마음 고생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