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찾아서

덤프버전 :


1. 개요
2. 월드 1 : Pit-1
2.1. 보스 : Tender Spider
3. 월드 2 : Pit-2
3.1. 보스 : Sashimi Fish
4. 월드 3 : Pit-3
4.1. 보스 : Drunken Stone
5. 월드 4 : Lab-1
5.1. 보스 : Old Digger


1. 개요[편집]


Dashturtle이라는 회사가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명은 Light Seeking이다. 현재 총 4개의 월드가 있으며, 1개의 월드 안에는 15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스테이지가 있다. 각 스테이지에는 보석이 3개씩 있는데, 이것을 얻고 클리어하면 얻은 보석이 누적이 되어 누적 보석이 어느 정도 이상이 되면 여러 캐릭터를 해금할 수 있다.

이지모드와 하드모드가 있는데, 이지모드는 일반 난이도, 하드모드는 말 그대로 어려운 난이도이다.


2. 월드 1 : Pit-1[편집]


난이도는 그냥 껌이다. 특수 블럭은 없다.


2.1. 보스 : Tender Spider[편집]


찐빵
역시 보스라서 난이도는 올라가지만 1스테이지 보스답게 쉽다. 블럭과 다리로 공격한다.


3. 월드 2 : Pit-2[편집]


난이도는 조금 상승했지만 무난한 편이다. 하이점프 블럭콩콩이[1]이 추가되었다. 여담으로 콩콩이를 공중에서 밟아서 골인 지점까지 가는 스테이지도 있는데 난이도가 높다.스카이 콩콩


3.1. 보스 : Sashimi Fish[편집]


미꾸라지
난이도가 급상승했지만 월드 3보단 낫다. 이빨[2], 비늘, 심지어 자신의 몸[3]으로도 공격한다.


4. 월드 3 : Pit-3[편집]


본격 헬게이트 시작.
난이도는 위에 말했듯이 지옥급 난이도이고, 독 블럭[4]이 추가된다.


4.1. 보스 : Drunken Stone[편집]


나무껍질
난이도 상승의 끝판왕. 하다가 샷건을 치게 만들 정도의 난이도이다.핸드폰에 샷건이 어딨어 핸드폰을 치는 게 모바일 게임 샷건이지나무껍질로 공격한다. 마지막에 빨리 콩콩이를 타고 골인 지점까지 가야 하는 부분[5]이 있는데 이 부분이 샷건의 원인이다.


5. 월드 4 : Lab-1[편집]


Pit-3보다 더한 지옥.
난이도는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정도이고 하이스피드 블럭[6]이 추가된다.


5.1. 보스 : Old Digger[편집]


화분
가장 어려운 보스[7].골렘 형태의 보스로 주먹, 손바닥, 손가락으로 내려치는 샷건 형식의 공격을 한다. 하이스피드 블럭을 밟고 빠르게 뛰어가야 하는데 컨트롤이 굉장히 까다롭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2 00:30:55에 나무위키 빛을 찾아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밟으면 높이 튀어오른다.[2] 파일명에 있는 이름이다.[3] 마지막 패턴만[4] 닿으면 보라색으로 변하면서 죽는 블럭이다. 간혹 버그로 잠깐 닿아도 안 죽는 버그가 있다.[5] 너무 늦으면 독 블럭이 마구 떨어져서 클리어가 불가능하게 된다.[6] 밟으면 잠시 동안 속도와 점프 높이가 상승한다.[7] 그러나 Lab-1의 일반 스테이지 난이도가 워낙 어려워서 조금 쉬워진 감이 있다. 그래도 다른 보스들과 비교하면 여전히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