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가르시아 도밍게즈

덤프버전 :



사무엘
Samuel García Domínguez


파일:Samuel_Season_3.jpg

생년월일
2002년 11월 5일
가족
엄마 : 필라
형제 : 나노

신체
키 : 174cm
출연시즌
1, 2, 3, 4, 5
배우
이찬 에스카미야 (Itzan Escamilla)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3.1. 시즌 1
3.2. 시즌 2
3.3. 시즌 3
4. 기타


1. 개요[편집]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엘리트들의 등장인물.


2. 상세[편집]


드라마의 실질적 주인공. 산 에스테반 고등학교를 다녔었지만 학교가 붕괴된 이후 건설 회사에서는 주민들을 회유하기 위해 3명의 학생에게 라스 엔시나스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해준다. 사무엘은 행운의 세 학생 중 한명이다. 형인 나노가 감옥에 갇힌 이후로 웨이터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다. 시즌2에서 실종된 상태로 나온다.


3.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3.1. 시즌 1[편집]


시즌1에서 사무엘은 장학생으로 라스 엔시나스에 전학을 가게 된다. 사무엘은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마리나와 빠르게 가까워지고 사귀게 된다. 마리나가 HIV 보균자인 것을 알게된 이후에도 신경쓰지 않으며 관계를 유지한다. 그런데 마리나는 사무엘 몰래 나노와 만나 임신까지 한 상태였고 나노와 마리나는 멀리 도망갈 계획을 세운다. 사무엘은 마리나에게 떠나지 말라고 설득하지만 마리나는 거절한다. 이후 마리나는 학교 수영장에서 살해된 채 발견되고 사무엘의 형 나노는 마리나를 살해했다는 혐의로 체포된다.


3.2. 시즌 2[편집]


시즌2에서 사무엘은 실종된 상태로 나오며 새 학년 시작 시점부터 과거회상을 통해 등장한다. 사무엘은 레베카와 친해지면서 복싱을 배우기 시작하는데 레베카의 집을 드나들던 중 레베카의 엄마, 산드라가 마약을 거래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이후 사무엘은 돈을 벌기 위해 마약 배달 일을 시작하게 되고 나노의 보석금을 낼 수 있게 된다.[1]한편 사무엘은 크리스티안이 교통사고를 당한 것을 보고 카를라가 마리나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무엘은 카를라에게 접근하기 시작하고 카를라를 진심으로 좋아하기까지 한다. 후에 카를라의 말을 녹음한 것과 마리나가 살해당한 날 폴로와 크리스티안의 셔츠가 바뀐 것을 보고 폴로가 마리나를 살해했다고 생각하여 이를 구스만에게 말하고 자신이 실종되었다고 하면 사무엘을 좋아하는 카를라가 죄책감을 느끼고 자백할 것이라며 거짓 실종 계획을 제안한다. 이후 사무엘은 구스만 가족의 별장에서 숨어지내고 구스만은 사무엘이 살해된 것처럼 꾸민다. 카를라는 사무엘이 실종된 것이 자신의 아버지 때문이라고 믿고 죄책감에 시달리다 경찰에게 마리나를 살해한 사람은 폴로이며 그 사실을 숨긴 것은 자신과 크리스티안이라고 자백한다. 카를라의 자백 소식을 알게 된 사무엘이 집으로 돌아오면서 실종 사건이 마무리된다.


3.3. 시즌 3[편집]


시즌3에서 폴로가 멀쩡하게 학교를 나오게 되자 분노하게 되고, 결국 폴로에게 폭력을 가하기도 한다. 결국 보다 못한 교장이 폴로를 건드리게 될 경우 퇴학시킬 거라고 주의를 준다. 그래도 분노를 삭힐 수 없던 사무엘은 구스만과 함께 폴로를 압박하기 위해 폴로의 트위터를 해킹해 악성 트윗을 작성하면서 폴로를 고립시키기도 하고 구스만과 함께 폴로를 납치, 구금해서 심문하는 일도 한다.[2]

어머니는 사무엘과 함께 지긋지긋한 이 곳을 떠나자고 하지만 사무엘은 학교를 떠날 수 없었고 결국 어머니만 나노가 있는 모로코로 떠나게 된다. 사무엘은 용돈을 벌기 위해 동거인을 구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레베카의 중개로 발레리오가 사무엘의 집에 얹혀 살게 된다.

카를라와의 관계는 거의 파탄났고, 카를라도 사무엘을 멀리하게 되는데, 이 사이에 레베카와의 관계가 진전되면서 연인 사이가 된다. 하지만 경찰에게서 마약상인 레베카의 어머니의 집에 도청기를 설치하면 형인 나노를 풀어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되고 사무엘은 고심 끝에 레베카의 집에 도청기를 설치하게 된다. 결국 레베카의 어머니는 경찰에 붙잡혀 구치소에 수감되고 레베카는 스스로 학비를 벌기 위해 자신이 권투연습을 하던 샌드백에 숨겨져 있던 어미니의 마약을 찾아내 사무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무엘의 집에서 발레리오와 함께 마약 장사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경찰의 제안은 나노를 잡기 위한 거짓말이었고 여형사는 사무엘에게 자신도 속았다며 사과하지만 사무엘은 화를 내며 자리를 떠나고 레베카 또한 어머니의 말을 듣고 배신자를 찾아내던 중, 배신자가 사무엘인 것도 알아낸다. 결국 졸업식을 앞두고 발레리오와 폴로가 다투는 것을 두고 끼어들었다가 구스만과 함께 퇴학처분을 당하며, 졸업식 파티에서 폴로를 죽이려고 칼을 쥐었다가 구스만의 제지를 받고 그만둔다. 그리고 레베카에게 폴로를 협박할 깡패들을 보내달라고 부탁하지만 거절당한다.

결국 졸업식 파티 때 폴로가 사망하자, 친구들과 함께 서로가 서로를 범인으로 지목해서 경찰의 수사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자살로 처리하도록 하자라는 계획을 제안한다.


4. 기타[편집]


  • 주연들 중 가장 집이 가난해 보인다. 집에 먹는 식사도 거의 전자렌지에 데운 마카로니에 점심시간에도 간소한 마카로니 샐러드 도시락을 싸온다. 시즌 1때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있었고, 돈에 혹해서 시즌 2에는 마약 운반책을 하기도 했다.

  • 색기담당이 아닌 멤버가 없지만, 사무엘 역시 그만큼 자주 벗기 때문에 유튜브 등지에선 제발 그만 좀 벗으라는(..) 성원이 많다. 특히 새 시즌 티저에서 사무엘이 누드를 팔(..) 것이라는 부분 때문에 "그 세계에선 핫가이냐"는 드립은 더더욱 흥하는 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2 03:51:16에 나무위키 사무엘 가르시아 도밍게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하지만 사무엘이 보석금으로 낸 돈은 사실 산드라가 준 돈이 아니고 폴로가 자신이 보낸 것을 숨긴 채 보낸 돈이다.[2] 실행은 구스만이 했고 사무엘은 모르는 상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