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gosar2

덤프버전 : r20170327

파일:나무위키프로젝트.png 이 사용자는 나무위키 충청권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파일:나무위키프로젝트.png 이 사용자는 나무위키 야구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파일:나무위키프로젝트.png 이 사용자는 나무위키 마인크래프트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파일:나무위키프로젝트.png 이 사용자는 나무위키 엔하계 위키 표현 개선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1. 개요
2. 메모
3. 명언


1. 개요[편집]


2015년말 부터 아이피로 활동하다 어쩌다보니 계정을 파고 눌러앉은 반도의 평범한 위키니트입니다.[1]

부계정으로는 사용자:sgrleesup123가 있으며 사실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stormzergkongzinho[2]라는 또 다른 부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이 계정은 황신의 가호를 받아 22의 길이 열리는 2월 2일과 2월 22일에만 사용합니다.

2. 메모[편집]



3. 명언[편집]


-김영삼[3]


<math>"</math><math> It </math> <math> ain't </math> <math> over </math> <math> till </math> <math> it's </math> <math> over. </math>''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다." [4]

-요기 베라


落ち葉は秋風を恨まない(낙엽은 가을바람을 원망하지 않는다.)

-장명부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

-김재박


인생에는 더 많은것을 할 수 있다 차라리 독서를 하기를 바란다.

-알렉스 퍼거슨

[1] 위키니트 테스트 결과는 369점[2] 직역하면 폭풍저그콩진호[3] 정확히는 김영삼이 한말이 아니라 좌우명이다[4] 요기 베라가 감독 시절에 했던 명언이다. 사실 그가 이 말을 할 때 상황이 그가 감독을 하던 팀이 시즌 중에 꼴찌를 하자 그에게 기자가 '올시즌은 사실상 끝난 게 아니냐'며 인터뷰했을 때의 대답으로 당시 그가 강조하려한 뉘앙스에 좀 더 가깝게 해석하자면 "끝난 게 아니다, 끝날 때 까지는."이 된다. 결국시즌 말에 결국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