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 히로미 (r20200302판)

문서 조회수 확인중...

파일:나무위키+유도.png   일본의 애니메이션 프로듀서에 대한 내용은 세키 히로미(프로듀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파일:imas_cinderella_mark.png
《 펼치기 · 접기 》
파일:큐트속성로고.png
Cute
〈 큐트 속성 아이돌 목록 열기 · 닫기 〉

파일:쿨속성로고.png
Cool
〈 쿨 속성 아이돌 목록 열기 · 닫기 〉

파일:패션속성로고.png
Passion
〈 패션 속성 아이돌 목록 열기 · 닫기 〉



파일:onesteps.png
원 스텝스(ワンステップス)
[ No.430128 (dc0f16f595e0486861a0ed5165c9126025a4157a) ] 이미지 등록됨
[ No.430129 (5896d34a8ccc63903817e5948c3d3498d940a6d5) ] 이미지 등록됨
[ No.430130 (120bf1e0178f080f043199f12cb0a3074ef95b26) ] 이미지 등록됨
시라기쿠 호타루
모리쿠보 노노
세키 히로미
[ 담당곡 ]



GIRLS BE NEXT STEP
세키 히로미
시라기쿠 호타루
마츠오 치즈루
오카자키 야스하
関 裕美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등장하는 미소를 짓고 싶은 인상파 아이돌.
1. 프로필
2. 캐릭터 소개
5. 담당곡
5.1. 솔로
5.2. 그룹
5.3. 커버곡


1. 프로필


파일:external/cgss-fan.xyz/119-1.png

세키 히로미, 14살… 눈매가 사납다고 말하고 싶은 거지?
별로… 많이 들어서 익숙해져 있고, 이제 와서 뭐라 하진 않는다고.
이런 내가 아이돌이라니… 정말 될 수 있는 거야?

-
( 노멀 ・ 세키 히로미 프로필 코멘트 )
파일:큐트속성로고.png
関 裕美(せき ひろみ
HIROMI SEKI


신장
155㎝
연령
14세
체중
43㎏
생일
8월 17일
혈액형
A형
잘 쓰는 손
오른손
별자리
사자자리
출신지
도야마
쓰리 사이즈
78(B - 55(W - 80(H
취미
액세서리 만들기
이미지 컬러
◆ #FFB4AC
성우
아이자와 사야
파일:히로미사인.png
파일:푸치히로미기본.png
사인
푸치데렐라

2. 캐릭터 소개


교토 지역이 개방되면서 오이카와 시즈쿠, 시오미 슈코, 하마구치 아야메와 함께 추가된 아이돌. 긴 곱슬머리와 시원하게 드러난 이마가 특징이다.
첫인상은 날카로운 눈매와 굳은 표정 때문에 깐깐해 보이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소극적인 성격이다. 겉모습 때문에 오해를 자주 사는 것도 그런 성격 형성에 영향을 끼친 듯하다. 하지만 그런 편견에도 마음속에는 아이돌로서 빛나고 싶다는 꿈을 품는 소녀. 굳은 표정이 컴플렉스라 자주 웃는 연습을 하는 노력파이기도 하다. [1][2]
처음 스카우트됐을 때는 때는 아이돌로서 잘 할 수 있는지 반신반의하였다. 자신감이 부족해서 그만둘까 하는 생각도 잠시 하지만 곧 마음을 고쳐먹고 계속 정진하기로 생각을 바꾼다. 노멀 카드 특훈 후부터는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스카우트한 프로듀서를 신뢰하며 자신감도 더 생긴 듯한 모습이다.
노멀 데뷔 이후 추가되는 카드는 특훈 전부터 수줍은 듯이 웃고 있거나 대사도 조금씩 더 자신감이 느껴지는 대사로 바뀌어 가는 등 카드가 나올수록 아이돌로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느껴지는 캐릭터. 패션 타입 못지않게 네타 캐릭터가 많은 큐트 타입에서 은근히 찾기 힘든 정통파 성장형 아이돌이다. 첫인상으로 사람들을 휘어잡는 화려함은 없지만 착실하게 한 계단씩 올라가는 그런 기특한 모습이 히로미의 매력이다.
해외 로케에서 길을 잃었을 때 자신도 불안하지만 같이 있는 동생부터 달래거나, 사람들이 붐비는 가게에서 힘들게 슈크림을 사와서 그걸 호타루와 나눠먹거나 하는 등 겉모습만 까다로워 보일 뿐 배려심이 있는 성격이다. 하지만 성장기 소녀답게 매력적인 성인여성을 동경하기도 해서 아이리와 함께 바니걸 일을 했을 때는 아이리 의상의 가슴 단추가 튕겨나가자 자기도 그걸 흉내내려고 시도하기도 했다(...).
취미인 악세사리 제작은 꽤나 실력에 자신이 있는지 카드 일러스트를 보면 자작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있는 경우가 꽤 있고, 신데렐라 걸즈 극장에서는 다른 아이돌자기 것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기도 한다. 만든 악세사리를 친구들에게 나눠 준 모습도 볼 수 있다. 요리도 제법 할 줄 아는지 스패니시 댄서 카드에서 본고장 파에야 맛을 보고 매우 마음에 들어해서 이후에는 가끔 직접 만들어서 다른 아이돌과 나눠먹기도 하는 듯.
2차 창작에서는 썩 자주 나오지는 않는 편. 공개된 직후에는 미나세 이오리와 엮이는 경우가 더러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데렐라 걸즈가 기존의 765와는 다른 길을 걷게 되면서 이런 경향은 거의 사라졌다. 거기다 기본적으로 진지한 성격이라 개그성 2차 창작에서 쓰기는 쉽지 않은 캐릭터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간혹 개그성 2차 창작에 나올 때마다 거의 빠짐없이 쓰이는 네타가 있는데, 바로 긴장하면 얼굴 표정이 무서워진다는 것. 생각을 깊게 하고 있을 뿐인데 표정 때문에 화가 났다고 오해해서 다른 아이돌들이 무서워하거나, 긴장한 상태로 사진촬영을 했다가 무섭게 찍힌 사진을 보고 히로미 본인이 좌절하는 전개가 자주 나온다. 공식 매체인 신데렐라 걸즈 극장에서도 시즈쿠와 호타루가 히로미의 정색한 얼굴을 보고 당황하는 에피소드가 있다. 그 외에는 이마 넓은 캐릭터들이 늘 그렇듯이 이마에 꿀 같은 걸 발라서 괴롭히는(...) 팬아트도 발견된다.
2015년 들어 이벤트 등에서 라이벌 유닛으로 등장하는 조합을 보면 자신감이 부족한 모리쿠보 노노, 시라기쿠 호타루, 오오누마 쿠루미 등 사고방식이 네거티브한 캐릭터와 함께 자주 나오고 있다. 대사를 보면 히로미가 노노나 쿠루미를 이끌어 주고 떠받쳐 주는 듯한 느낌이라 팬들은 히로미가 성장했다며 감격하기도. 역시나 넓은 이마가 특징이고 두 번이나 같은 유닛에 편성된 적이 있는 마츠오 치즈루와도 간혹 엮인다.
본인은 자신이 아이 티를 벗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 부분을 건드리면 조금 까칠한 반응을 보이기도 하지만, 정작 히로미의 체형(155㎝에 78-55-80)은 14세라는 나이를 감안하면 제법 성숙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동갑인 칸자키 란코, 야구치 미우, 히사카와 하야테, 나탈리아 같은 캐릭터들이 나이에 맞지 않을 정도로 굴곡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지라 조금 드러나지 않을 뿐.
1차 총선거 시절부터 후보였을 정도로 오래된 캐릭터였지만 총선거 성적은 항상 권외를 벗어나지 못했는데 그동안 조금씩 팬들이 늘었는지 2016년 5회 신데렐라 걸 총선거 중간발표에서는 큐트 15위로 이름을 올리더니 최종결과에서는 큐트 9위에 전체 31위를 했다. 눈에 띄는 보상이 기다리는 순위는 아니지만 5년 동안 고생한 끝에 처음으로 들어간 총선거 권내라 히로미P들에게는 의미있는 결과. 데레마스P라면 누구나 바라는 성우배정 가능성도 조금은 올라갔다고 볼 수 있을 듯.
2016년 10월 미확인 트위터발 소문에 의하면 후지와라 하지메, 키타미 유즈와 함께 성우가 배정될 것이란 소문이 있다. 히로미가 있는 큐트에는 하야사카 미레이오토쿠라 유우키라는 강력한 우선후보들이 있다보니 의견은 대체로 부정적이었다. 그러나 앨범 참여가 2016년 연말에 공인된 유우키는 둘째치고 2017년 3월엔 데레스테의 ∀NSWER 이벤트를 통해 미레이마저 성우가 특채 배정되어 버리고, 이벤트 개막 후 얼마 안 가 히로미의 SS레어 카드까지 나옴에 따라 신빙성은 차치하더라도 적어도 타입별 무성우 아이돌들 가운데서는 하지메, 유즈와 동급의 위치에 서게 된 셈이라 성우배정 떡밥은 히로미 P들에게 다시금 희망고문이 되고 있다.
이에 보답을 하듯이 6회 총선거 중간 발표에서 꽤 좋은 성적이 나왔다. 큐트 계열에서는 마유의 뒤를 이어서 2위이며, 전체 9위다.
그리고 그 성적이 그대로 유지되어서 마침내 성우 배정이 확정되었다.
2017년 9월 30일 성우가 공개되었다. 생각보다 목소리가 어리다는 평도 있지만 대체로 잘 어울린다는 평. 타치바나 아리스가 성장한 버전 같다는 평도 있다.
2018년 봄에는 CINDERELLA MASTER 11탄에 선발되었다. [3]
최근에는 호타루를 잘 챙겨주는 언니 캐릭터도 많이 내보인다. 특히 시라기쿠 호타루데레스테 스토리 커뮤에서 그 모습이 돋보인다. 그 동시에 야나기 키요라의 뒤를 이어 아츠미가 음모를 꾸며 등산을 하려하면 특유의 정색 표정으로 제압하는 속성도 생겼다. [4]

3.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서


세키 히로미/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참조.

4.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에서


세키 히로미/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항목 참조

5. 담당곡



5.1. 솔로



5.2. 그룹



5.3. 커버곡



[1] 극장에서도 시즈쿠가 히로미의 목걸이를 보고 예쁘다면서 자기도 해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잠시 정적이 흐르면서 히로미가 시즈쿠를 지긋이 본다. 사실은 시즈쿠의 목둘레를 본 것 뿐인데, 그 특유의 날카로운 눈매 때문에 시즈쿠는 자신이 괜한 부탁을 해서 화났나?라고 오해할 정도로 눈매가 날카롭다고.[2] 극장 641화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호타루와 함께 먹으려고 가지고 온 슈크림을 먼저 호타루에게 고르라고 선택권을 줬는데. 그래서 호타루가 먼저 골랐는데 그 특유의 날카로운 눈매 때문에 호타루는 오해를 해서 히로미 언니가 먹고 싶은 거였어요? 죄송해요라고 했는데 사실은 그걸 본뜬 모양의 팬던트를 생각하던 것.[3] 미후네 미유, 무라카미 토모에와 함께.[4] 아무래도 키요라가 비인기 캐릭터에 미성우 아이돌이다 보니 아츠미의 등산 제지 캐릭터가 필요하던 찰나에 히로미가 새롭게 편성(?)된 것. 특히 아츠미와 히로미가 동갑내기다 보니 더더욱 제지하기가 수월하다는 것도 한몫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