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워

덤프버전 :


셀 워
セル・ウォー|Cell War


원작
{{{#000,#fff
출생
불명
종족
인간[1]
신체
171cm, 66.5kg
소속
이노센트 제로
고유마법
카보
성우
[[일본|
파일:일본 국기.svg
일본
]][[틀:국기|
]][[틀:국기|
]]

하나에 나츠키

1. 개요
2. 특징
2.1. 외모
2.2. 성격
3. 작중 행적
4. 능력 및 강함
4.1. 고유 마법
5. 인간 관계
6. 여담



1. 개요[편집]


마슐의 등장인물로 애니메이션 시즌 1의 최종보스.

2. 특징[편집]



2.1. 외모[편집]


노란색 머리에 가시관을 쓰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눈 아래는 다크서클인지 검은색이며 입술은 보라색이다. 선은 번개 모양으로 양쪽에 있다. 자세히 보면 마슈와 비슷한 머리스타일이다.

2.2. 성격[편집]


이노센트에 의해 태어난 존재인 것 만큼 어긋난 구석이 있는 편이지만 다섯 형제의 장남 두움과 함께 그나마 정상인 축에 속하는 인물이다.

이노센트에 대한 충성심은 매우 높은 편이며, 그를 모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 큰 영광으로 여기고 있다. 그런 것 만큼 목숨을 바칠정도였지만, 마슈가 인체 연성 금기 마법의 일원으로 선택되었다는 것에 자신이 포함되지않았다는 것에 불만을 품고있었고,마슈를 죽이러 들 정도였다. [2] 정작 이노센트 제로는 큰 관심을 두지않았고 마슈에게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마슈처럼 약간 단순한 기질이 드러난 적도 있어서 초기에는 비슷한 외모와 더불어 마슈와 같은 형제인게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었다. 마슈도 마법의 의식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형제냐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그러나 드러난 바로는 이노센트 제로가 자신의 피로 재탄생한 클론.


3. 작중 행적[편집]


크리미널 케인 한명을 랜스에게 붙이고 자신은 랜스로 변장해 기숙사 지하에 있을 아벨을 처리하기 위해 움직인다. 레인의 공격으로 변장은 풀렸으나 존 피에르에게 레인을 맡기고 자신은 아벨을 처리하러 간다.

그렇게 아벨 앞에 등장하며 승리를 자축하던 도트, 핀, 레몬을 기운만으로 얼어붙게 만들고, 아벨을 처리하기 위해 공격하지만, 어비스가 몸을 던져 막아낸다. 치명상을 입은 어비스와 함께 둘다 죽이려 하지만, 마침 슈크림파티를 위해 자리를 비운 마슈가 돌아오고, 마슈가 넘어져버려 슈크림이 머리에 쓴 가시관에 박혀버린다.(...)

슈크림을 처리하고 일단 아벨부터 죽이려하지만, 마슈가 카보 레인을 전부 박살내며 막아서자 공세를 이어 계속해서 공격한다. 그러던 중, 아벨이 함 퍼펫을 사용해 공세를 잠시나마 막아내고, 마슈가 인형 안에 들어가 셀 워에게 접근하는데 성공해 한방먹게된다. 하지만 몸을 탄소로 덮은 덕분에 타격은 크지 않았다.

이내 마법반사의 거울을 꺼내며 마법을 반사시킬 준비를 했으나 애초에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마슈에게 거울이 부셔져 버린다. 이에 마슈가 자신이 아벨에게 의뢰해 찾던 사람이란 것을 알고 일단 물러난다.

이후 신각자 선발시험 편에서 재등장. 경기장 내에 거대한 탄소탑을 만들어 그 위에서 블랙 다이아몬드를 시전해 경기장 내에 학생들을 공격하려 하지만, 마슈에게 탑이 부셔지자 결국 마슈와 다시한번 일기토를 벌이게 된다.

그런데 마슈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3] 분노해 카보 레인으로 공격하지만, 이미 보여준 걸 재탕하는 것은 좀 그렇다는 이유로 카보 레인에 카보 헤비 레인까지 탄소덩어리를 발로 밟아 도약하는 식으로 파해해버린다. 이에 페이스에 휘말리지 않을 심산으로 3선을 개방하여 서몬즈를 발동시켜 다이아몬드 커터로 마슈를 공격하며 동시에 블랙 다이아몬드를 다시 만들어 학생들을 죽이려하며 몰아붙이지만, 마슈는 오히려 빠르게 학교를 한바퀴 돌아 다이아몬드 커터를 따돌리고 셀을 뒤에서 붙잡는다.

이에 곧바로 몸에 탄소를 둘러 방어하여 마슈가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고 마슈가 뒤따라온 다이아몬드 커터에 당해 쓰러지자 머리를 밟으며 조롱한다. 그런데 마슈가 다시 일어나 어째서인지 슈크림을 입에 쑤셔넣기 시작하자 숨이 막히기 시작하는데...

사실 타격으론 어떻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안 마슈가 타격을 포기하고 백초크로 셀의 목을 조른 것이었다. 셀이 본것은 기절하기 전 본 환상이었 것. 그렇게 마슈에게 질식당해 패배한다.

신각자 최종시험편에선 이노센트 제로의 5남인 드미나 브로라이브에게 임무 실패의 책임을 물러 린치당하며 파워 인플레로 쩌리화되어버린다.

이후 최종결전편에선 이노센트 제로의 아종족 총공세에 참여했다가 버려졌다. 그걸 라이오 그란츠가 목격해 붙잡아왔고, 셀을 심문하지만 셀이 말하지 않자 고문을 하기 시작한다. 게헨나의 취향이 잔뜩들어간 벌꿀이 뿌려진 회를 먹여지며, 차라리 죽이라며 반항하지만, 그러다가 오터가 항문에 모래를 쑤셔넣어 평생 똥이 줄줄 세게만들어 주겠다 하자 입을 연다.

이후 오터에게 붙잡혀 길잡이가 되며 이노센트 제로의 차남 파민과 오터의 일기토를 지켜보며, 차원이 다르다며 경악한다.

그이후 어떻게 되었는지 나오진 않으나, 에필로그에선 어떻게 빠져나왔는지 우유 판매를 주업으로 하며 먹고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4. 능력 및 강함[편집]


초반에는 마슈도 셀의 공격을 막는게 고작일 정도로 엄청난 포스를 보여줬지만 후반부에는 파워인플레로 개그 캐릭터가 되었다.

4.1. 고유 마법[편집]


카보(カーボ, carbo)
탄소를 만드는 마법을 사용한다. 탄소를 발사하거나 탄소를 몸에 감싸 공격을 막는 응용도 가능하다.

  • 카보 레인
날카로운 탄소를 만들어 적에게 발사한다.

  • 카보 헤비 레인
카보레인의 강화판.

  • 카보 서몬즈 철의 신
지팡이가 양쪽에 다이아몬드 톱날이 한 쌍 씩 달려있는 모양으로 바뀐다. 이 톱날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 다이아몬드 커터
지팡이에서 다이아몬드 톱날을 분리시킨 후 발사한다. 발사된 다이아몬드 톱날은 적을 추적한다.

  • 블랙 다이아몬드
엄청나게 큰 가시공 모양의 검은색 다이아몬드를 만들고 가시를 적에게 발사한다.



5. 인간 관계[편집]




6. 여담[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3-12 19:07:40에 나무위키 셀 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더 정확히는 이노센트 제로가 죽은 자에게 자신의 피를 넣어 창조한 클론 같은 존재이다.[2] 이노센트 제로가 준비하는 마법의 의식에 중요한 건 심장이었기에 죽여도 상관없었다.[3] 그세 까먹었는지 마슈는 처음에 입학식에 있었던 사람이냐며 알아보지 못한다. 이에 분노해 화내는 셀이었으나, 마슈의 눈엔 셀은 그저 슈쿠림으로 보일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