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랩스틱

덤프버전 :

1. Slapstic
5. 일본의 밴드
6. 퀸텟에서 만든 RPG 게임


1. Slapstic[편집]



슬랩스틱은 과장된 동작이나 소리를 통해 웃음을 유발하는 방식이다. (대충 몸개그)

2. 슬랩스틱 코미디[편집]




3. 슬랩스틱 파르페[편집]




4. 클래퍼[편집]




5. 일본의 밴드[편집]


70~80년대 활약한 일본의 인기 성우 노지마 아키오, 소가베 카즈유키, 후루카와 토시오, 후루야 토오루, 미츠야 유지가 결성한 밴드이다. 슬랩스틱(밴드) 참조.


6. 퀸텟에서 만든 RPG 게임[편집]



スラップスティック. 1994년 7월 8일 에닉스를 통해 발매. 기종은 슈퍼패미컴.

퀸텟에서 만든 게임들 중에서는 가장 분위기가 가볍고 밝은 작품. 주인공이 무력은 약하지만 두뇌가 뛰어난 발명가로, 주인공이 아닌 주인공이 열심히 만든 전투로봇과 주인공이 만들어낸 아이템이 싸움을 대신해 준다. 여러가지 상황에서 아이디어가 떠올라 새로운 로봇의 구상을 할 수 있다.

전투에 내보낼 수 있는 로봇은 1개이며, 만들어낸 로봇의 능력치를 끌어올리거나 기술을 가르쳐서 성장시키는게 가능하다.[1] 최대 3마리의 로봇을 만들 수 있다. 내보낸 로봇이 터지면 주인공이 다음 로봇을 내보내게 된다. 셋 다 터지면 당연히 게임 오버.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5 07:02:31에 나무위키 슬랩스틱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전투원이 죄다 로봇인 관계로 무기나 방어구라는 개념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저 재료를 조합해서 로봇을 업그레이드 시키거나 더 좋은 로봇을 만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