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우

덤프버전 :

1. 개요
2. 1부
3. 2부
4. 기타


파일:external/i60.tinypic.com/2el3sw9.png


1. 개요 [편집]


파일:external/i61.tinypic.com/15qzygk.png [1]

SiGaU[2]
고기인간 1부의 세 주연들중 하나.
방주 프로젝트의 두 천사 중 남자 쪽, 역시 미노아처럼 뱃속에서부터 조작받아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멸망한 세상에 미노아와 단 둘이 남겨진채 인류의 역사를 이어나가야만 한다는 자신의 운명의 운명에 별 생각 없어보이지만, 사실 미노아만큼 많은 무게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에 대해 불만이 많다. 하지만 미노아처럼 자신의 생각을 밖으로 내 보이는 스타일이기보다는 겉으로는 밝은 표정으로 생활하면서 안에서 일을 꾸미는 스타일일 뿐.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 1부[편집]


정해진 운명에 끊임없이 욕설을 뱉으며 저항해왔다.


운명에 별 생각 없이 인생을 즐기는 타입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자살 시도도 할 정도로 불안정한 사춘기. 그 때문에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한 20분 혁명 때에도 제대로 된 혁명이 아님에 실망했다. 미노아가 하무사를 치료해주고 하무사가 계속 천사들과 접촉을 시도하자, 그 행위에 무슨 이유가 있든 시가우는 질투해버리고 만다. 그런 의미에서 하무사를 자신의 운명을 깨뜨리는 장치로 이용할 계획을 세운다. 시가우는 과학자들의 위대한 창작품들인 자기 자신을 부수는 것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복수라고 생각한 것 같다. 요약하자면, 시가우가 한 자잘하게 못된 계획들은 다 자신의 자살을 위한 것이였다.

허나 위대한 과학에 의해 인공적으로 사랑하게 된 운명의 천사들은 그정도로의 갈등으로는 서로를 죽이지도 못하고 자살도 하지 못한다. 옛날에 자살하지 못한 것도 그 너무나도 확실한 사랑 때문이였다.[3] 결국 체념하고 미노아와의 사랑을 확인후 미래를 기약하며 동면 캡슐 안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시가우에게 완벽하게 이용당한 하무사의 복수로 인해 온 몸이 녹아 사망. 오리지널 시가우의 운명은 이거로 끝, 대상이 다르지만 타살을 당한다는 목표는 이루었다.


3. 2부[편집]


2부에는 두명의 시가우가 존재한다. 하나는 미노아 망상 속의 시가우와 시가우의 DNA가 들어가 시가우의 복제인간이 된 시가우. 미노아가 제작했으며 미노아가 아들로 키웠고, 모나모의 동생으로 살고 있다.


4. 기타[편집]


1부의 시가우와 2부의 시가우 둘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다뤄진다. 예를 들어, 1부의 시가우는 서비스컷이라면서 구속플레이 드립을 당했으며, 작중 내에서도 몇번 잘생겼다는 표현이 나온다. 2부의 시가우는 오늘의 모에 씬을 담당한다. 아무래도 두명 다 설정상 미남.

1부의 시가우는 이름이 "가우"인듯, 어린 시절의 미노아가 어린 시가우를 "가우야"로 호칭한다.

파일:external/i60.tinypic.com/29n79z4.png
1부 시가우의 방에 나는 너를 보았다포스터가 붙어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5 08:37:06에 나무위키 시가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 이미지에는 시가우의 머리색깔이 검정색인데, 저 위에서는 금발이라 적혀있는걸 봐서 높은 확률로 오타인 듯..[2] 모래인간이 직접 공개한 라틴문자 철자.[3] 미노아가 시가우를 구해줬든 시가우가 미노아를 보고 죽는 것을 포기했든, 이 사랑 때문에 시가우는 자살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