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스타샤 루미엘 엔티모스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나스타샤 루미엘 엔티모스
Anastasia Lumiel Entimos

파일:아샤유년기.jpg}}}
파일:아샤8세.jpg}}}
유년기(4세)
현재(8세)

프로필
이름
아나스타샤 루미엘 엔티모스 [1] [2]
연령
3세 ➡ 8세[3]
가족 관계
아버지 파에온 파르시엘[4]
어머니 비아트리스 시렌치움 엔티모스
남편 스포일러 [5]
약혼자 멜비앙 라셀레스
할아버지 페르디난드 오르도 엔티모스
큰이모 아퀼라 에리카 엔티모스 [6]
작은이모 스텔라 미셸 엔티모스
신분
산트라의 공주
애칭
아샤
신수
무능이[7] ➡ 나인[8]
MBTI
ENTJ

1. 개요
2. 특성
2.1. 외형
2.2. 성격
2.3. 가족 관계
3. 작중 행적
3.1. 회귀 전
3.1.1. 1회차
3.1.2. 2회차
3.1.3. 3회차
3.1.4. 4회차
3.1.5. 5회차
3.1.6. 6회차
3.1.7. 7, 8회차
3.1.8. 9회차
3.2. 현재(10회차)
4. 인간관계



1. 개요[편집]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웹툰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여주인공.

2. 특성[편집]


회귀 전 이름은 '아나스타샤 엔티모스'였으며 '아나스타샤'는 고대어로 '부활'이라는 뜻이며 애칭은 아샤. 라스트네임인 '엔티모스'는 산트라의 왕족들이 쓰는 이름이다. 미들네임인 '루미엘'은 이번 생이 되어서야 받게 되었으며 룩스 신을 뜻하는 다른 이름 중 하나이다.

왕위 계승 서열 1위였던 죽은 비아트리스 공주이며 산트라의 제1공주이자 사생아이다.

2.1. 외형[편집]


새하얀 백발과 녹안을 가졌으며 죽은 비아트리스 공주가 혼자 낳았다 해도 믿을 정도로 정말 똑닮았다. 아동학대자인 양부모 밑에서 자라서 그런지 매우 마르고 또래보다 성장도 늦었지만 왕궁에 온 후 조금씩 살도 붙고 잘 자라고 있다.

2.2. 성격[편집]


이전 생들에서는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예뻐보일려고 매우 소심하고 조용하고 얌전하였다. 그러나 이번 생에서는 180°가 달라진 모습이다. 엄청난 친화력과 애교대장을 맡고 있다. 외모와 마찬가지로 비아트리스의 자유분방하고 무모한 성격 또한 매우 닮았다. 얼빠인 것 마저도 매우 닮았다.

다만 9번째 회귀후 아퀼라를 처음 만날때나 왕위계승자 선포할때마다 몸에 새겨진 공포때문에 겁을 먹기도 했다.

10번의 생을 반복했다보니 어린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애늙은이라는 말도 자주 듣는다.

2.3. 가족 관계[편집]


산트라의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비아트리스 공주와 성기사인 파에온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대외적으로는 칼리사의 용병 사이에서 태어난 비아트리스의 사생아로 알려져있다.

3. 작중 행적[편집]



3.1. 회귀 전[편집]


1회차 부터 9회차까지. 죽은 방법은 달랐지만 공통적으로 모두 12살을 넘기지 못한채 죽었다.훌륭한 사망전대 여캐

3.1.1. 1회차[편집]


평균적으로 이른 마력 발현으로 주목을 받았으나 산트라에 잇다라 재앙들이 터지고 아무런 대책을 내놓지 못하자 '신의 아이'라는 신탁이 의심받게 되었다. 그 때 아샤는 열 살조차 되지 않는 어린 여자아이였다. 그러다 방에서 흑마법서가 발견되고 쫓겨나서 처형을 당하게 되었다.

3.1.2. 2회차[편집]


1회차에서 겪은 트라우마 때문에 마법을 쓰지 못해 내부에 마력이 쌓여 마력 폭주로 사망하였다.

3.1.3. 3회차[편집]


3살 때 오두막에서 도망쳤으나 숲에서 짐승에게 물려서 사망하였다.

3.1.4. 4회차[편집]


숲에서 길을 잃어 얼어 죽었다.

3.1.5. 5회차[편집]


겨우겨우 마을까지 갔지만 노예 사냥꾼[9]한테 잡혀 죽었다.

3.1.6. 6회차[편집]


꽃을 팔다가 굶어 죽었다.

3.1.7. 7, 8회차[편집]


궁에서 도망치다 암살당했다.

3.1.8. 9회차[편집]


여덟 번이나 반복된 죽음을 격고 완전히 피폐해져 있었다. 그나마 신전에서 예쁘게 보이는 게 가장 살아남을 확률이 높다는 걸 깨닫고, 마법을 쓸 줄 안다는 것을 숨긴채 온종일 방안에 틀어박혀 성서를 줄줄 외었다. 이 때 처음으로 12살까지 버텼다. 그러던 어느 날 대기도회에 참석하러 대신전으로 향하던 도중 바실레오와 기사들의 싸움에 휘말려 떨어지는 돌에 맞아 죽었다(...). [10]

3.2. 현재(10회차)[편집]


10회차도 시작은 똑같았다. 한 살도 되지 않은 자신을 윈드밀드 가(家)에 맡기고는 저 멀리 숲 속으로 떠나는 비아트리스의 모습으로 부터 10회차가 시작되었다.

전생과 달리 보석들을 몰래 챙기려고 뒤지다가 영상석이 든 비아트리스 공주의 목걸이를 발견하면서 자기 친아버지가 사실은 파에온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아샤는 큰 충격을 받고 일단 왕궁에 가서 파에온을 이용해 12살때까지 살아남기로 결심한다.

4. 인간관계[편집]


  • 파에온 파르시엘: 친아버지. 대외적으로는 공주를 지키는 기사로 알려져있다. 아샤의 애증의 존재.

  • 비아트리스 시렌치움 엔티모스: 어머니. 다만 아주 갓난아기때 돌아가셔서 큰 의미를 두고 있진않다.

  • 아퀼라 에리카 엔티모스, 스텔라 미셸 엔티모스: 혈연상 이모들일 뿐 사실상 남보다도 못한 관계.

  • 아크, 리젠 : 아샤에게 충성의 맹세한 기사들이자 야샤의 친오빠같은 관계.

  • 바실레오 아르데오 페레우스: 바로 전생의 자신의 죽음의 원인. 아샤쪽에서는 동정하고 살갑게 대하지만 레오쪽에서는 엄창 경계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친해지게된다.

  • 멜비앙 라셀레스: 약혼자 후보. 살아남기 위해 라셀레스 후작과 거래로 멜비앙과 약혼을 하겠다고 약속하지만 공개적으로 약혼하진 않았다.

  • 윈드밀드 일가: 말만 양육자들일 뿐 사실상 자신을 하녀 취급한 인간 말종들. 결국 그동안의 일을 알게 된 파에온에 의해 자업자득으로 콩밥 신세가 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6 13:29:27에 나무위키 아나스타샤 루미엘 엔티모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고대어로 부활이란 뜻.[2] 미들네임인 루미엘은 룩스 신을 뜻하는 다른 이름 중 하나이며 10회차에 처음으로 미들네임을 받게 되었다.[3] 웹툰 현 시점 기준.[4] 대외적으로 칼리사의 용병이라고 알려져 있다.[5] 바실레오 아르데오 페레우스 [6] 항상 아샤를 죽이려한 사람이기도 하다.[7] 귀여움 빼고는 아무 능력이 없다며 아샤가 지었다.[8] 여우 형태로 바뀌자 본래 이름인 나인테일에서 나인이로 지었다[9] 10회차에서 프리지아를 시켜 아샤, 리젠, 아크를 납치한 그 놈을 맞다.[10] 이 때 바실레오는 처음 본 아샤에게 달려가 구해주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