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루페미온

덤프버전 :


아이린 루페미온
이름
아이린 루페미온
나이
24살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직위
루페미온 공작가의 여식
제5황녀의 호위기사
소속
루페미온 공작가
황실 근위기사단
제립 아카데미(졸업)
가족관계
루페미온 공작(아버지)

1. 개요
2. 성격
3. 작중 행적
4. 능력
4.1. 기술
5. 인간관계
6. 여담



1. 개요[편집]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등장인물. 제5황녀의 호위기사이자 제국 5대 명문가 중 하나인 루페미온 가문의 여식이다.


2. 성격[편집]



3. 작중 행적[편집]


강력한 실력으로 명성을 드높였으나 미래 이안과 현재 이안에게 도끼질로 린치를 당하고 이안에겐 황녀를 지키는 기사인 주제에 현재의 안위에 머물러 실력을 썩히면서 이딴 정신상태로 잘도 황녀를 지킨다는 비아냥이 담긴 일갈을 듣고 멘탈이 붕괴해 슬럼프를 겪게 된다.

심지어 또 한 번 시엔이 이안에게 도끼질을 당할 뻔하는 굴욕을 겪을 때 아무것도 못하며 망설이자 이안이 이름조차 기억해주지 못하는 모습으로 그걸 또 망설이고 있다는 아쉬움이 담긴 조롱을 날리자 자존감이 완전히 박살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이때의 이안의 조롱을 계기로 멘탈이 제대로 터져 이안의 인정만이 자신을 구원해줄 수 있다는 생각에 사로잡힌다.

후에 토굴에서 본색을 드러낸 암흑교단의 간부 미트람이 주군인 시엔을 죽이려고 하자 망설임을 떨쳐 미트람을 공격함으로써 트라우마를 떨쳐내는가 했지만 미트람이 빙의된 시녀장의 육체는 개조된 상태라 죽지 않았고 결국 시엔을 구하러 온 이안에게 도움을 받아 시엔을 데리고 탈출한다.

귀향제 습격 사건이 끝난 후 이안을 만나러 온 시엔을 통해 아이린이 이안을 찾으러 갔는데 하필 미래 이안이 빙의된 상태였고 아이린은 그 뒤 수행을 하겠다는 연락을 남기고 사라졌다는 사실이 나온다.

후에 페르쿠스의 영지에서 등장하는데 미래 이안에게 가르침을 받아 이때를 기점으로 이안을 스승으로 여기게 되었으며 미래 이안에게 페르쿠스 영지에서의 실종사건을 조사해왔고 이안의 여동생 리아에게서 눈을 떼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8부에서 칠죄종 분노로 변한 셀린이 시엔을 습격하게되면서 시엔을 지키려고 셀린과 대립하지만 손목을 잘리고 복부가 꿰뚫린채 시엔의 눈앞에서 셀린의 심상에 영혼을 빼앗긴다.

이후 마스터로 각성한 이안이 셀린을 쓰러뜨리며 영혼을 되찾게 된다.

4. 능력[편집]



4.1. 기술[편집]


  • 오러
다른 판타지 작품과 마찬가지로 마력을 통해 신체를 강화하는 기술이다. 기본적으로 오러를 통해 무기와 신체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현실의 물리법칙을 조작할 수 있다.

5. 인간관계[편집]




6. 여담[편집]


  • 3부 이후 미묘하게 무능한 모습을 계속 보여준 터라 시엔에게는 속으로 무능하다고 까이기도 하면서 폐급기사 이미지가 정착되어 버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7 06:34:39에 나무위키 아이린 루페미온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