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젤

덤프버전 :


1.1. 쿨데레...?
1.2. EX기....?
3. 갓핸드 항목 3의 등장인물
4. 라이트 노벨 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의 등장인물
5. 팬저 드래군 아젤에 등장하는 히로인
6. 월드 플리퍼의 4성 플레이어블 캐릭터


1. 트윙클 크루세이더즈중간보스히로인[편집]


파일:attachment/chara_azel_02a.png
모든 루트에서 중간보스 혹은 최종보스로 등장한다. 리클리에의 힘을 받았기 때문에 힘은 실로 극악. 적으로 나왔을 때 가장 골치아픈 캐릭터에 속한다. 물론 아군이어도 골치아픈 사람도 있다

천족으로 믿음이 성실했지만 리클리에의 힘을 받아 세계멸망에 도전했다. 본인 루트와 로롯트 루트이외는 힘으로 꺾이지만 본인 루트에서는 꺾인 뒤 리클리에의 힘을 계승한 바이라스를 꺾는데 원조했다. 로롯트 루트에서는 로롯트와의 우정으로 인해 세계멸망에 회의를 느끼게되고 최후에는 상당히 약해진 상태(리클리에에 의문을 가진 상태라 많이 약화된 것)에서 자신의 의지를 꺾기위해 크루세이더즈와 싸운다.


1.1. 쿨데레...?[편집]


전학생으로 등장해 신과 같은 반이 되었으며 사방을 죄 무시하고 다니는 쿨한 소녀였지만 상대가 주인공순진무구마이페이스로롯트 로젠 크로이츠가 상대여서야 별수없다. 평범한 소녀로 타락(...) 취미는 사진찍기. 엔딩CG는 무려 셀카다. 신을 상대로는 이해할 수 없는 듯 하며 로롯트는 상대하기가 불편한 모양.

천사의 몸으로 하계에 내려와 있는 것이 부담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 때문에 로롯트에게는 여러번 돌아가라고 권했다. 로롯트는 본인 루트에서 1회 방출되기도.


1.2. EX기....?[편집]


  • 포스 필드 : 아젤에게 공격권리가 주어질 경우 가장 먼저 사용하는 능력. 데미지는 없으나 이후 10회 동안 데미지가 1로 고정된다. 신과 미사의 협공으로 적절하게 깎아내도록 하자. 다 깎았는데 또 쓰는 경우도 있지만....

  • 저지먼트 : 평범한 에네르기파.....가 아니라 포스 필드를 전개한 이후 사용하는 스킬로 사용시 이쪽 EX게이지를 미친듯이 깎아먹기 때문에 다음 공격에 난항이 있다. 보통 포스필드부터 쓰기 때문에 저지먼트까지 튀어나오면 포기해도 된다(...)

전투 51번에서는 사쿠라 신의 마왕각성상태의 아르케인 메테오 스트림에 의해 출현하면서 저지먼트를 상큼하게 날려주고 게이지를 채워준다. 신의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후발타자들은 행복해진다. 대 바이라스 전에서 아젤의 유무는 큰 차이.


2. 파이어 엠블렘 성전의 계보의 등장인물[편집]


아젤(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참고.


3. 갓핸드 항목 3의 등장인물[편집]




4. 라이트 노벨 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의 등장인물[편집]


아젤(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 참고.


5. 팬저 드래군 아젤에 등장하는 히로인[편집]


발굴지에 봉인되어있던 드론으로,아톨름 드래곤을 타고 다닌다.
메인 히로인아군이 된 적 보정
나중에 주인공 엣지와 결혼하여의 DNA를 이용해 팬저드라군 오르타의 주인공인 오르타를 탄생시킨다.


6. 월드 플리퍼의 4성 플레이어블 캐릭터[편집]


아젤(월드 플리퍼) 참고.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7 08:56:36에 나무위키 아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