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ya Mulzomdao

덤프버전 :

1. 실존하지 않는 AV 배우의 이름
1.1. 관련 문서
2. 실존하지 않는 회사의 실존하지 않는 CEO 이름
3. 차량 스티커의 문구
4. 노래(?)
5. 구스타브무서운 걔임 등장인물 에미야 물좀다오



1. 실존하지 않는 AV 배우의 이름[편집]


풀네임은 'Emiya Mulzomdao' 衛宮無存 駄男 えみや むぞんだお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 게시판에 특정 AV의 jpg 파일을 가져와서 "이 처자의 이름이 무엇인가" 물으면 가장 많이 보는 답변 중 하나이다. 발음 그대로 "에미야 물좀다오"로 읽는다.

시초는 파일구리에서 배우이름을 알려 달라는 말에 한 회원이 Emiya Mulzomdao를 쓴것에서 유래했다.

자매품으로 타케 이테아시(竹井手足 take it easy) "Niabuji Mohashino"(二父茂橋野), "Nigagara Hawaii"(二ヶ柄羽合), "Maimuta Aiga"(舞牟田愛河), Odaga Uyu sawara(小田河牛乳佐原) 등이 있다. 더 많은 변종은 타케 이테아시 참조.

자매품으로 이 배우의 작품의 품번은 SAM-572라고 한다.

과거 1980~90년대에 유행한 일본식 이름 유머와는 비슷하지만 유래는 무관하다.[1]


1.1. 관련 문서[편집]




2. 실존하지 않는 회사의 실존하지 않는 CEO 이름[편집]


대림케어의 정수기인 ZERO정수기의 광고에 나오는 RAMENIA-21 페이크 CF에 나오는 가공의 회사인 내셔널 워터스(National Waters) 社의 CEO로 나오는 인물의 이름이 Emiya Muljomdao(애미야 물좀다오)이다. 자세한 것은 RAMENIA-21 문서 참조.


3. 차량 스티커의 문구[편집]


파일:Emiya Mulzomdao.jpg파일:衛宮無存駄男.jpg

자동차 튜닝 회사 정션 프로듀스의 패러디 스티커로, 아래는 이를 음역한 내용이다.

에미야 물 좀 다오.[2] 목말라 못 살겠다. 에미야. 야가 오데가서(얘가 어디 가서)짱박히가 안 나오노. 에미야 대답 좀 해라. 목마르다 안 하나.
아범도 안보이고 에미도 안 보이고. 누가 내 물 좀 주소.
오메 물좀 고만(그만) 잡수소. 하마도 아이고(아니고). 와 그라는교(왜 그럽니까).
야야(얘야) 고마(그냥) 물 주고 말아 뿌라.(말아 버려라)


이 팀 이름이 문제가 되었는지 다음해 대회에서는 팀 이름에 대한 규정이 엄격해져서 팀명으로 수위 높은 드립을 치려 하면 팀 관리자에게 바로 전화가 왔다고 한다. 그러던 중 유일하게 검열당하지 않고 팀명 드립에 성공한 팀은 그 기세를 몰아 3등을 차지했다.#

4. 노래(?)[편집]


파일:attachment/124321.jpg

어느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 곡이 어떤 곡이에요?'라고 질문하자, 누군가

'오아시스 - Emiya Mulzomdao입니다.'

라고 답하는 과정에서 등장한 정체불명의 곡.

대답자가 위의 사건에서 착상을 얻어 대답한 듯 하다. 능청스럽게 낚아놓고는 "즐감하시길 ^^"이라는 능글맞은 추가 멘션을 남기는 대답자의 여유로움과, 그것을 보고 자신의 온 영혼을 분노에 맡긴 질문자의 댓글이 감상 포인트. 그리고 어느샌가 가사까지 만들어져 인터넷을 떠돌아다니고 있다. 성지 링크 비슷한 것으로 서구권의 Darude - Sandstorm 드립이 있다.


5. 구스타브무서운 걔임 등장인물 에미야 물좀다오[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무서운 걔임/등장인물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4 18:04:27에 나무위키 Emiya Mulzomdao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예를 들면 비를 잘 피하는 사람은 비사이로 마까, 일본수도국장은 무라까와 쓰지마 등. 외국인 이름 유머 문서 참조.[2] 표준어이다. 경상도 사투리에선 이런 종결어미(~다오)를 잘 쓰지 않는다. '물 좀 도' 아니면 '물 좀 가온나' 라고 한다. 물 좀 도의 '도'는 달라는 뜻이다. 발음 시에만 구별할 수 있고 문자로만 보면 독도할 때 '도'의 억양과 같다. 서부경남 쪽에서는 도에 ~라를 붙여 '물 좀 도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