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악신에게서 살아남기)

덤프버전 :


애쉬

파일:악신살 애쉬.png

이름
애쉬
이명
장막의 전령
나이
4,000세 이상
성별
여성
종족
혼종

1. 개요
2. 성격
3. 작중 행적
4. 능력
4.1. 기술
5. 기타



1. 개요[편집]


악신에게서 살아남기등장인물. 악신 '자애의 장막'의 고위 사제. 최초의 혼종이자 최초의 혼종 사제이며, 최초의 혼종 고위 사제다.


2. 성격[편집]



3. 작중 행적[편집]



4. 능력[편집]


오랜 시간 자애의 장막이 부리는 전령으로 살아왔기 때문에 개인의 자아는 없다시피 하고, 육체 또한 자애의 장막의 힘을 더욱 더 잘 받아들이기 위한 그릇에 가깝다. 사실상 자애의 장막의 화신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인지 애쉬의 몸은 냉기와 얼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장이나 뇌 같은 장기도 없다. 죽이기 위해선 자애의 장막의 모든 신성을 없애거나, 연결을 끊어야만 죽일 수 있다.

게임 '이터널 도미니온'에서는 잡지 않아도 스토리가 진행가능하고, 잡기 위해선 해당 방향으로 플레이해야만 잡을 수 있던 숨겨진 보스였다. 그래서인지 악성향 엔딩[1] 이후에서야 도전이 권고되며, 최종스펙을 달성해서도 승부를 볼 자격이 될 정도.

유일한 약점은 전령이기 때문에 자애의 장막의 명령만을 따른다는 것. 자애의 장막이 정한 목표를 없앤다면 물러날 수 밖에 없기에 싸움을 멈출 수 있다.

[ 스포일러 펼치기 · 접기 ]
배신자들의 기사 에피소드에서 애쉬가 영원과 밤의 신성에 유독 반응하는 것을 통해 자아가 존재한다는 걸 깨닫고는 자아를 자극함으로서 전령의 자격을 잃게해 신성의 공급을 끊을 방법을 마련해뒀다.


4.1. 기술[편집]


  • 권능
자애의 장막의 권능.

  • 격투술
'투불' 고율의 격투술.


5. 기타[편집]


[1] 악신에게 투신하는 것.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08:20:31에 나무위키 애쉬(악신에게서 살아남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