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미들포드

덤프버전 : r20170327

http://blogfiles6.naver.net/20130801_197/juiey79_1375283365353h5uwo_PNG/17%B1%C7_%C7%A5%C1%F6.png
1. 개요
2. 작중행적



1. 개요[편집]


미들포드 후작프란시스 미들포드의 장남으로 리지의 오빠이자 시엘 팬텀하이브의 고종사촌형. 여동생과 똑같은 금발과 초록색 눈동자를 가진 청년. 웨스턴 기숙학교의 그린 하우스 소속. 감독생 그린힐의 패그이다.

성우는 야마시타 세이이치로.

2. 작중행적[편집]


캄파니아 호 에피소드에서 첫등장한다. 캄파니아 호 사건때 어머니인 프란시스와 기사단장인 아버지와 함께 좀비들에게 맞선 건 물론, 구명보트의 혼란 때에도 여성과 어린이를 먼저 태우라고 외치는 진정한 영국 신사. 여동생을 워낙 아껴서 가족들 중에서는 유일하게 시엘이 리지의 정혼자라는 것을 못마땅해 하지만, 사실은 어린나이에 당주가 되어 힘든일을 맡고 있는 시엘을 존경하고 여동생의 약혼자로서도 내심 인정하고 있다.

이후 시엘이 조사를 위해 웨스턴 학교에 가게 됨에 따라 웨스턴 기숙학교 편에서도 나온다. 그리고 사실 밝혀지는 바로는 스스로를 범인(凡人)이라고 생각하지만, 리지를 비롯한 천재들을 순수히 존경하며 그들을 따라잡으려고 노력한다. 열 살 무렵 이제 막 검술을 시작한 어린 여동생에게 형편없이 졌다고 한다. '저게 검의 천재라는 미드포드 후작의 아들인가?'라는 말에 '천재는 아들이 아니라 딸쪽이다.'라는 언급이 나온적도 있다. 영국 기사단장의 장남이자 유서깊은 기사 가문의 후계자로서 본인 역시 검을 수련하는 입장인 만큼 자존심이 상할 만도 한데 혹시라도 여동생을 질투하거나 자포자기하는 마음 따위는 전혀 먹지 않았다. 오히려 눈앞에 있는 진짜 천재인 여동생을 최고의 본보기로 삼아 끊임없이 노력했다. 타인의 재능을 질투 없이 순수하게 존경하고 그것을 본받아 부단한 노력으로 스스로의 노력을 천재에 가깝게 끌어올리는 것. 이렇게 에드워드가 노력하는 모습을 봐온 그린힐은 그것이 바로 에드워드의 재능 '풀 리스펙트'라고 평했다. 솔직히 얘가 약한건 아니다. 리지가 압도적인 천재라서 부각이 안될뿐이지 얘도 나름 강하다.

이후 그린힐이 학교를 나가게 됨에 따라 그린 하우스의 감독생이 되었다.

최근엔 같은 감독생 친구들과 웬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서 펀톰사를 위해 열심히 뛰고 계신다(...) 믿기 힘든건 이게 진짜 본편 내용이라는 것 19세기 영국판 우타프리 그리고 세바스챤이랑.. 큼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