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론

덤프버전 :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비주얼 노벨 타뷸라의 늑대의 등장인물.

TG 사이트 회원이며, 안녕니하오에게 작업을 걸다 실패하여 잠수를 타고 있다.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external/pds25.egloos.com/a0046249_56cb220c1a169.jpg

헤, 헤헤헤, 벼, 별것도 아닌 것들이...

엔딩 3에서 시민팀이 있었던 PC방 알바생이다. 지옥염장(마스터)의 밑에서 일하고 있었으며, 지하 3층에 도착한 디토엠교과서Kin을 둔기로 때려 기절시킨다. 그러나 직후 알바생은 못 쓰겠다며 지옥염장에게 맞아 기절당한다. 사건 종료 후 살아남긴 했으나 크로우와 함께 정신적 상태가 온전치 않은 관계로 치료를 받게 된다.

사실 크로우의 친구이며, 크로우가 해킹한 지옥염장의 서브 ID '브리이트'를 함께 멀티로 돌렸다. TG 게시판에 올라온 브리이트의 어그로성 글들은 크로우와의 합작. 크로우와 엘프론의 주변인 증언에 의하면 이런 짓을 한 게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한다.[1] 또한 브리이트(이○○)를 다크마인드미하엘에게 팔아치운 것도 크로우와 엘프론이다. 이 때문에 마스터의 레이더에 함께 잡힌 것이다.


메모4
사냥개로 쓸만한 두 마리 get 정정. 한 마리는 까마귀 까악까악~
마스터가 작성한 메모 중 엘프론과 크로우를 언급한 항목. 작중 시점으로부터 1년 전, 크로우와 함께 애 한 명을 빈사 상태로 만드는 사고를 저질렀는데, 마스터가 이것과 브리이트(이○○)를 판 것 등등을 은폐해줄 테니 자기들 일 좀 하라고 해서 크로우와 함께 '게임'에 협력하게 된 것.

마지막 라운드 3일 전부터 PC방 알바생으로 일했으며, 예상 최종 무대는 PC방 아니면 라임향네 집 둘 중 하나였다고 한다. 크로우와 케세라세라가 현피를 부추겼던 것도 엘프론이 일하는 PC방으로 끌고 오려고 했던 것.

에필로그 3에서 시체 3구가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오는데, "이전 연쇄 살인 사건의 관계자임이 드러나~사건과 관련되어 원한 관계에 의한 살인..."이라는 내용을 보면 정황상 사망자는 엘프론, 크로우, 케세라세라이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9 09:01:30에 나무위키 엘프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특히 크로우는 꽃뱀인 척 낚시한 것부터 아주 사기치고 돌아다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