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쇠공주 이야기 영원의 앨리스 윤무곡

덤프버전 :


1. 개요
2. 줄거리


1. 개요[편집]


카이샤쿠의 만화. 작중의 주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바탕으로 쓰여졌으며, 2004년 2월부터 2006년 7월까지 월간코믹 전격 대왕에 연재되었으며 단행본으론 4권으로 완결되었다.


2. 줄거리[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패러디 소설을 쓸 정도로 앨리스 이야기를 좋아하는 소년 키리하라 아루토는 어느 날 창밖으로 날아가는 소녀를 목격하고 첫 눈에 반한다.

우연히 학교에서 그 소녀를 다시 만난 아루토는 소녀의 이름이 ‘아리스가와 앨리스’이고, ‘끝나지 않는 앨리스’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앨리스 능력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 때 또 다른 ‘앨리스 능력자’소녀가 나타나고, 두 소녀는 서로의 ‘이야기’를 빼앗기 위해 배틀을 벌인다.

서로가 갖고 있는 ‘열쇠’를 상대의 가슴에 꽂아 넣어 상대방이 생각해둔 ‘앨리스 이야기’를 빼앗는 것이 배틀의 방식.

첫 번째 싸움은 ‘아리스가와 앨리스’의 승리로 끝나지만, 이야기의 완성을 위해서는 아직도 수많은 배틀을 치러야만 한다는데.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9 14:50:09에 나무위키 열쇠공주 이야기 영원의 앨리스 윤무곡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