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후로소이다

덤프버전 :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 피랍일지 - 그 남자로부터의 탈출, 드림 인베이더 등을 개발한 무료 비주얼 노벨 게임 제작자 티티우스가 개발한 무료 PC 비주얼 노벨.

본격 오타쿠 비방 소설을 게임화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절묘하게 짜맞추어진 dos/v&윈도우98 시절 게임의 영상이 참으로 웃기다. 엘프&실키즈 등에서 제작한 회사의 게임 캐릭터가 나오는 게 특징.

내용은 컴퓨터에 에로게를 모아놓고 CD로 에로게를 굽는 주인공의 일상을 다룬 내용이다. 내용은 병맛물이며 선택지고 뭐고 없다.

그러나 이 게임 종반부에 게임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다. 아래는 그 엄청난 사건의 누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신나간 놈이 일본의 게임과 만화에 나오는 짓거리를 그대로 흉내낸 강간사건을 벌인다. 결국 잡혔지만 자그마치 60건이나 되며 연령도 안 가리며 엽기적 강간도 저질렀다. 결국 이 정신나간 놈은 게임탓이라고 얼버무린다.[1] 완전히 발바리보다 더한 놈.

결국 한국의 게임공유사이트들이 법의 철퇴를 맞아 박살나고 게임의 법규도 엄해진다.

주인공의 친구들은 통신에서 사람을 모아서 촛불집회를 열자고 하지만 통신상에서나 말말하고 실천에 잘 옮기지 못하는 데다가 명분이 명분인지라 결국 실패했다.

주인공은 이 사태에 대해서 그동안 모아온 게임으로 버티려고 하지만 여동생이 게임을 다 지우고 CD는 불태워버렸다. 주인공은 분노하지만 여동생이 메다꽂아 쓰러지고 만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0 03:16:55에 나무위키 오덕후로소이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러나 이 놈에게 남은 건 사형이 없는 이상 무기징역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