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티니핑 시리즈)

덤프버전 :

파일:올리비아(캐치! 티니핑).jpg
이름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올리비아
파일:미국 국기.svg Olivia
파일:일본 국기.svg オリビア
나이
40대
직업
교장
소속
하모니 초등학교
성우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사문영
파일:일본 국기.svg 타바타 미호



1. 개요[편집]


“어라, 내가 왜? 어머나!”

“교칙 제1조 5항 위반입니다!”[1]

티니핑 시리즈의 등장인물. 로미가 다니는 하모니 초등학교의 교장. 매우 깐깐한 성격.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1. 캐치! 티니핑[편집]


'아잉핑이 너무해!' 편에서 첫 등장. 딜런을 야단치다가 아잉핑의 마법에 걸려 애교를 부리자 딜런이 당황하며 도망을 친다.

'거울을 보면 안 돼' 편에서도 나르핑의 마법에 의해 당하는 장면이 나왔다. 여담이지만 나르핑 또한 본인과 같은 성우가 담당해서 자문자답이 발생했다.

'무셔핑의 사진 찍기' 편에서는 딜런이 이든과 함께 농구연습을 하다가 아자핑에게서 훔친 카메라를 이용해 장난을 치던 무셔핑이 두 사람에게 마법을 걸어 교장 선생님의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겁을 준다.

'공부할 땐 조용히, 똑똑!' 편에서는 프린세스 클라우디아가 똑똑핑을 캐치하려고 하려던 때 프린세스 클라우디아를 교내 침입자로써 처벌하려고 하자, 똑똑핑이 방해된다며 마법을 걸자, 그 자리에서 구구단을 외워버리고 만다.(...)


2.2.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편집]


'간지럼을 참아야 해!' 편에서 오랜만에 등장. 지각한 로미를 야단치며 계속 이유를 따지다가 로미와 함께 까르핑의 마법에 걸려 간지럼을 당하게 된다.

'핑그르르 티니핑 발레단' 편에서는 교장실로 들어가려던 그때 발레핑의 마법에 걸려 발레를 추게 된다.


2.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편집]


'힘내힘내 응원이 필요해' 편에서는 로미에게 장난을 치다 걸린 레나에게 교장실을 청소시키던 그때 힘내핑의 마법에 걸려 레나를 응원한다.

'파티핑과 파티파티' 편에서는 학교 복도에서 공놀이를 했다는 이유로 딜런과 이든을 야단치다가 갑자기 나타난 파티핑의 마법에 걸리는 바람에 젊은 시절 댄스파티에 있었던 시절을 회상하며 춤을 춘다. 당황하는 딜런과 이든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셋이 다같이 캉캉(?)을 추는 건 덤.

'멋진 머리를 꾸며 봐 꾸며핑' 편에서는 꾸며핑의 장난에 의해, 머리 스타일이 이상해진 상태로 로미를 야단치는 것으로 등장. 머리 스타일을 본 열쇠 로열핑들은 문어라고 말하기도...[2]


3. 기타[편집]


어째 등장하는 에피소드마다 흑역사가 많다(...).


4. 관련 문서[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1 02:02:37에 나무위키 올리비아(티니핑 시리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학생들이 말썽을 피우거나 지각을 할때 주로 하는 말이다.[2] 이때 로미가 말을 회피해 잘 어울린다고 해서 무사히 빠져나온가 싶었는데, 이후 거울을 보면서 한 대사가 “로미 학생이 제법 보는 눈이 있군요.”(...)다. 마음에는 들었던 모양.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