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이 요시토 유서

덤프버전 :



1. 개요
2. 특징
3. 진실
4. 기타




1. 개요[편집]


일본의 짱구 관련 혐짤중 하나로, 절대로 검색해서는 안 될 검색어 위험도 4에 등재되어 있다.


2. 특징[편집]


새빨간 배경에 반쯤 녹아있는 짱구가 그려져있고[1] 주변에 일본어로 크레용 신짱의 등장인물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는 상당히 혐오스러운 그림이다. 특히 짱구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이 본다면 위험도 7급의 트라우마를 느낄수도 있다.

혐오스러울 뿐만 아니라 사실상 고인을 모독하는 건지라 절검단 위험도 4에 나와있는데, 보통 이런 혐짤들이 잘해봐야 위험도 3정도인걸 생각하면 상당히 무서운 것이다.


3. 진실[편집]


당연히 진짜 유서가 아닌 한 악질 유저가 만든 가짜 유서이다. 우스이 요시토 문서에도 나와 있듯이 그는 자살이 아닌 산에서 사진을 찍다가 발을 헛디뎌 실족사 한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저런 유서가 있을리가 없다. 그 유저는 결국 엄청나게 욕을 먹었다.


4. 기타[편집]


  • 유튜브나 구글 같은 데에서 우스이 요시토라고 검색해도 이 사진이 나온다.

  • 아이템의 인벤토리의 영상 썸네일에도 이 사진이 나왔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에 뜰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6 15:45:47에 나무위키 우스이 요시토 유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말이 짱구지 그냥 그림판에 짱구 비스무리하게 대충 그리고 눈모양을 도형으로 짜깁기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