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그녀

최근 편집일시 :



지옥에서 온 그녀

장르
러브 코미디, 다크 판타지
업로드 시기
2020년 11월 11일 ~ 2021년 4월 28일
업로드 채널
총몇명 / 비정기 콘텐츠
웹페이지
파일:유튜브 아이콘.svg

1. 개요
2. 등장인물
3. 영상 목록
3.1. 2020년
3.1.1. 안녕, 루시퍼(11월 11일)
3.1.2. 카페 알바? 아니, 잠복수사!(12월 2일)
3.1.3. 엇갈린 크리스마스(12월 23일)
3.2. 2021년
3.2.1. 루시퍼 vs 벨루이(1월 13일)
3.2.2. 루시퍼의 고비(1월 27일)
3.2.3. 대학 새내기, 슈린(2월 3일)
3.2.4. 지옥에서 온 그녀 몰아보기(2월 12일)
3.2.5. 어긋난 사랑(2월 17일)
3.2.6. 위험한 데이트(3월 3일)
3.2.7. 바닷가 헌팅(3월 17일)
3.2.8. 잠수탄 유승찬(4월 7일)
3.2.9. 드러나는 진실(4월 21일)
3.2.10. 정말로 안녕, 루시퍼(4월 28일)


1. 개요[편집]


총몇명 프리퀄의 속편 시리즈. 지옥계 부장 슈린 인간계로 넘어오다. 바로, 헤어진 연인 승찬 때문에?

재생목록란에 있는 설명


총몇명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

총몇명 프리퀄의 후속작으로 부락토스와 루시퍼가 주인공이였던 전작과 달리 이번작은 루시퍼와 슈린을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로 인간계로 도주한 하급악마들을 잡고자 인간계로 온 슈린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하고 그런 슈린을 사랑하는 루시퍼와 벨루이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이외에도 프리퀄에서 깊게 다루지 못한 루시퍼의 슈린의 스토리 서사를 다루기도 하며 총몇명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이 셋이 무엇을 하였는지 또한 다루었다.

참고로 이때부터 슈린의 성우가 Belli로 교체되었는데 그 이유는 연애물이다 보니 슈린의 목소리를 계속 자신이 내면 자신과 연애하는 꼴이 되기 때문이고 그간 총몇명의 1인 다역이였던 그간 시리즈완 다르게 성우가 고용되다 보니 전문 성우들을 고용하기 시작한 첫 시리즈라고 볼 수 있다.

일단 주연들이 악마다 보니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악마들과는 달리 인간들은 비중이 적은 편이며 특히 민모리 일가는 총몇명 프리퀄 보다도 비중이 적다.

일단 이 시리즈는 초반부는 프리퀄 이후 중반부는 루시퍼의 실수와의 동일 타임라인 그 중후반부는 그 이후 결말은 총몇명 스토리의 최종화 이후의 타임라인으로서 그간 쌓아온 총몇명 스토리 1기의 완결을 알린다.


2. 등장인물[편집]


본작의 주인공.

본작의 남주인공

본작에 첫 등장한 악마이자 메인 빌런.


3. 영상 목록[편집]



3.1. 2020년[편집]



3.1.1. 안녕, 루시퍼(11월 11일)[편집]




슈린이 루시퍼의 집에 오고 집에서 라면 먹던 중 루시퍼는 슈린이 인간계 구경을 목적으로 자신과 데이트를 하러 왔음을 알지만 이 문제로 싸우고[1]'얘나 지금이나 한번도 오케이 한 적이 없다니까?...'는데 사실 둘의 첫만남은 이러했다.

작중에서 루시퍼를 짝사랑했던 슈린은 루시퍼에게 데이트 신청하지만 계속 차이고 그럼에도 슈린은 루시퍼를 밤늦게까지 기다릴 정도의 근성을 보이지만, 오히려 돌아온 루시퍼는 안 오면 밤늦게까지 기다리겠다는 슈린에게 그러든지 말든지를 시전한다. 하지만 친구의 말을 듣고 찾아가 기다리던 슈린의 제안을 승낙한다.

이후 다시 또 현재 에버월드에 와서 데이트를 시작한다.[2] 이후 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이번에도 대화 중 의견차이로[3] 싸우고 슈린은 진심이냐고 우리는 그때가 끝이었냐고 말하고 과거로 흘러간다.

수린은 지난번 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루시퍼를 기다리는고 있던 어느 날 평소처럼 자신을 기다리던 슈린이 어디에도 없자 불안함에 기다리다 늦어도 오지 않자 불안함에 찾으러 갔다가 슈린과 마주하면서 어디 다쳤어? 맨날 여기서 사귀자 고백하던 얘가 없으면 어떡하냐고 다그친다. 이후 슈린이 사정을 말하자 루시퍼는 걱정했다고 안아주고 만남을 갖는다.

그로부터 2년 후에는 어느 덧 연인이 되었고 루시퍼는 슈린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하려지만 그러나 차장 시험 합격 후 준비과정을 위해서 떨어져 있게 되자 그 제안을 승낙하고 슈린이 떠난 후 예전 그 정류장에서 슈린과의 추억을 떠올리고 동료로부터 슈린이 바람 났단 소식에 처음에는 믿지 않다가 이후 사진을 보여주자 믿으며 결국 본인도 이때부터 인간계로 떠나 슈린과의 인연을 완전히 끊었다.

이후 서로의 본심도 확인했지만 또 이 문제로 싸우고 자신이 온 진짜 목적이 마지막으로 마음을 확인할 목적이었고 자신이 벨루이에게 고백 받았음을 밝힌다. 프리퀄에서 깊게 다루지 못한 루시퍼와 슈린이 사귀다 헤어진 스토리과 루시퍼가 인간계로 가게 된 이유 등을 다루었다.


3.1.2. 카페 알바? 아니, 잠복수사!(12월 2일)[편집]



하급 악마들을 잡고자 어느 카페에서 알바생인척 하급 악마를 잡으려고 하지만 온갖 손놈들에[4] 꼰대 사장을[5] 능력으로 제압하며[6] 동시에 연락이 없는 루시퍼에 벨루이한테 프로포즈 받은 자신을 신경도 안쓰이나 고민한다.

그러나 이번에는 전메뉴 세일에 손님들이 몰려오고 그렇게 그들사이에서 하급악마가 손님의 몸에 빙의 한 것을 발견하고[7] 추격하다 속도 땜에 놓쳤으나[8]갑자기 떨어진 하급악마가 떨어지며 스스로 항복을 하자 그를 잡고 그간 실적들을 보던 중 승찬의 연락이 오자 얼굴을 붉힌다.

이후 에필로그에서 밝혀진 바론 사실 승찬도 슈린을 지켜보고 하급악마 잡는 것을 도왔으며 비둘기는 이것을 보고 놀라 떨어진 것였다.


3.1.3. 엇갈린 크리스마스(12월 23일)[편집]



루시퍼는 친구와 통화하며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위해 슈린이 자신에게 마음이 있을지 다시 시작해보고자 슈린이 좋아할 만한 것을 해주고자 백화점에서 속옷을 사주려 했으나 너무나도 무난한 의상 차림에 그냥 나온다.

그 후 잘보이고자 미용실에 왔으나 머리 마시지 받는 사이 머리가 고속도로행이 되어버린 탓에 결국 미용실을 나와서 자기가 머리를 능력으로 손본다.

그렇게 기분이 상해서 가려던 중 우연히 화장실에서 나온 남자가 레스토랑 얘기하는 것을 듣고 그곳으로 향하고 슈린과의 식사를 위해 예약하나 이미 자리가 꽉 찬 상황에 그 와중에 슈린도 이 자리를 마지막으로 예약했음이 밝혀져[9] 그리고 그 예약한 대상이 벨루이로 밝혀지며 끝난다.


3.2. 2021년[편집]



3.2.1. 루시퍼 vs 벨루이(1월 13일)[편집]



때는 몇년전 이 당시 엘리트로 불리는 루시퍼, 슈린, 벨루이는 지옥계의 지옥연수원에 처음 만났으며 그중에서도 벨루이는 총괄 이사 벨칸의 아들이라는 이유 만으로 모두에게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이는 능력이 뛰어난 루시퍼도 마찬가지다.이 셋은 이 과정에서 처음 만나며 안면을 쌓게 된다.

다시 또 현재 서로 만난 셋은 인간계를 구경하지만[10] 벨루이 때문에 루시퍼는 기분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그러던 중 부활 악마를 발견한 슈린 루시퍼는 이걸 이용해 슈린의 마음을 따기로 한다. 이후 벨루이와 서로 자기가 하겠다 싸우다 찜질방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모리가 해주었던 대로 망신을 주는 루시퍼였지만 이는 전부 그의 망상이었고 이번에도 벨루이에게 밀리고 밀다.

그러다 이번에 불가마로 골탕 먹이고자 그곳에서 누가 오래 버티나 능력을 제하며 소원 들어주기 내기를 하고 슈린이 못참고 나간 사이 루시퍼와 벨루이만 남고 경쟁심을 불태우던 중 그때 때마침 루시퍼가 나가고 벨루이가 자신의 승리를 확신하지만 나온 그가 마주한 건 쓰러진 루시퍼를 부동킨 채 울고있는 슈린이었고 루시퍼가 자신 때문에 이렇게 됐다며 눈물을 흘리는데...

사실 슈린이 부활악마[11] 공격당하는 걸 본 루시퍼는 슈린을 구하고자 뛰쳐갔고 당연히 능력을 잃어서 고전하다가[12] 때마침 능력이 돌아온 슈린이 악마를 봉인하고 다시 지금 상황으로 돌아온다.


3.2.2. 루시퍼의 고비(1월 27일)[편집]



루시퍼는 간신히 눈을 뜨지만 다시 기절하며 자신의 과거를 떠올린다.

과거 지옥훈련장에서 인턴쉽 프로그램 시험을[13]치르게 되고 여기서도 벨루이는 자신의 능력을[14] 이용해 단숨에 소멸시켰으며 루시퍼는 악귀를 단숨에 쓰러트려 조교가 이를 제지할 정도의 막강함을 자랑한다.

그러나 실전에서는 막강했어도 정작 이론에서는 딸렸고 합격자를 발표하려던 찰나 벨루이는 루시퍼가 우승감이라며 축하해 주려던 찰나 교관은 벨루이를 최종 합격자로 발표하지만 벨루이가 루시퍼에게 순위를 양보한다. 슈린은 지는 것을 싫어하는 벨루이가 성장했다고 생각하고 루시퍼는 덕분에 해당 지위까지 오른다. 이후 기절 상태에서 깨어나고 부활 악마가 어찌 그리 막강해졌나 생각하고 슈린와 헤어질 때를 회상한다.

당시 친구의 말을 그대로 믿은 게 아닌 소문의 근원을 확인하기 위해 주변인물들의 말을 토대로 진실은 슈린이 철벽을 치려 했다는 진실을 파악하고 축하해려주자 말하고 몰래 해주려 했으나 벨루이와 만나는 슈린을 보고 낙담한다.

다행히 슈린은 벨루이와 같이 축하해 주려 했으나 이를 안쓰럽게 바라보고 이후 잠에서 깨고 자신을 챙겨준 벨루이를 보고 벨루이를 슈린의 진정한 짝이라고 생각하고 때마침 벨루이도 통화를 받으러 나가는데...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벨루이가 통화한 상대는 다름 아닌 사탄이었고 사실 사탄은 벨루이의 밑에서 일하고 있고 루시퍼가 무언가 있기에 여전히 업무량을 채우지 못하고 생각하고 그걸 건 도약을 해볼까 말하지만 벨루이는 인간 2명 별 상관없다며 인간계 좋다는 놈 사탄에게 이해를 해달라며 무슨 말인지 알겠냐고 말하자 의아해 하는 사탄에게 벨루이는 자신의 계획을 설명한다.


3.2.3. 대학 새내기, 슈린(2월 3일)[편집]



하급악마가 탐지기가 고장나버린 슈린은 하는 수 없이 대충 신호 나오는 버스를 기준으로 신입생으로 위장하고 악마를 찾기로 한다.

그러나 그곳에서 만난 변향기라는 학생의 계속되는 추근덕 때문에 골치를 썩던 중에 그 시각 루시퍼도 자신의 집에 있는 벨루이 때문에 골치를 썩고 있다.[15] OT장에 도착한 슈린은 하급악마로 추정되는 이를 잡으려다 향기의 방해 때문에 실패한다.

그 시각 OT 끝나고 숙소 시간 하급악마를 찾으려던 슈린은 나가려고 하지만 근처에 있을테니 술이나 마시기로 하고 분위기에 취해 나섰다가[16] 루시퍼가 잘있는지 문자보던 중 그제서야 하급악마를 떠올리지만 뒤에 있던 하급악마에게 공격당한다.

그리고 아까 마신 폭탄주로 인해 변신까지 제대로 되지 않고 악마에게 목이 꺽여 죽을 위기에 놓이지만 때마침 나온 향기가 악마를 끌고가자[17] 그 틈에 시간 정지를 이용해 악마를 봉인한다.

그렇게 영문도 몰라하는 향기를 데리고 가는 향기를 적절히 속여 돌아간다. 루시퍼는 벨루이한테 상황을 듣은 후 슈린의 진정한 짝으로 여기게 되고 벨루이는 아닌 척 하지만 마음 속으로 몰래 루시퍼 몰래 썩소를 짖는다.


3.2.4. 지옥에서 온 그녀 몰아보기(2월 12일)[편집]



설날 특선으로 업로드 된 지옥에서 온 그녀 몰아보기 영상 "안녕 루시퍼"에서 "대학 새내기 슈린"까지 업로드 되었다.


3.2.5. 어긋난 사랑(2월 17일)[편집]





3.2.6. 위험한 데이트(3월 3일)[편집]





3.2.7. 바닷가 헌팅(3월 17일)[편집]





3.2.8. 잠수탄 유승찬(4월 7일)[편집]





3.2.9. 드러나는 진실(4월 21일)[편집]





3.2.10. 정말로 안녕, 루시퍼(4월 28일)[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7 23:25:02에 나무위키 지옥에서 온 그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갈지 말지로 싸웠다.[2] 하지만 루시퍼가 놀이기구에 겁 먹어서 즐겼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3] 사실 승찬이 놀이기구 무서워 넌 그냥 악마계로 가서 네가 좋아하는 일이나 하라고 대꾸한 게 더 큰 문제였다.[4] 반말하는 인간과 고르지도 않고 애정행각 해대는 커플들로 각각 한명은 포스로 다른 하나는 남친을 좀비 몸꼴로 만들어 제압했다.[5] 슈린이 잠깐 핸드폰 본 것을 가지고 요즘 것들 드립을 치거나 호객 짓을 하라고 한다.[6] 본인이 호객 짓을 하게 된다.[7] 정확히는 정지시킨 후 혼자마 답하게 해서 알아냈다.[8] 그 와중에 엉뚱한 비둘기를 잡은 건 덤이다.[9] 이를 들은 루시퍼는 자신을 위한 건 줄 알았다.[10] 지난편의 식당에서 식사를 끝낸 상태였다.[11] 찜질방 손님의 몸에 빙의했었다.[12] 아예 목까지 졸렸다.[13] 악귀를 어떻게 제압하나이다.[14] 당하는 척하며 놓은 자신의 분신을 이용해 기습공격을 했다.[15] 그도 그럴것이 간호해 준다칩고 제대로 된 조치를 취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16] 정확히는 춤추는 것 때문에 망신 당해 스스로 나왔다.[17] 이때 향기는 악마를 그저 코스프레 한 사람으로 오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