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가니스

덤프버전 :


파일:하늘의 지혜 연구회 문장.png 하늘의 지혜 연구회

[ 펼치기 · 접기 ]
수장
헤븐
대도사*
제3단 천위
제2단 지위
제1단 문
등급 불명
그 외
주요 등장인물 · 챕터별 보스 · 알자노 제국 · 알자노 제국 마술학원 · 성 릴리 마술여학원 · 특무분실 · 하늘의 지혜 연구회 · 마장성
이름이 드러난 조직원들만 기재. 실제 인원 수는 이보다 많을 수 있음, 간부는 *로 표기




1. 개요
2. 성격
3. 전투력
4.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성우는 세키 유우. 하늘의 지혜 연구회의 마도사. 계급은 포털스 오더. 어째선지 제2회 인기투표 11위다.


2. 성격[편집]


성격은 전형적인 양아치. 임무에 임하는 자세나 태도가 모두 가벼우며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전투에서도 자신의 쾌락과 기쁨을 위해 상대를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인다.


3. 전투력[편집]


하는 짓만 보면 3류 마술사지만 이건 성격이 그런 것이지, 전투력은 1류 마술사 수준. 초고속 영창이 특기로 C급 군용 마술인 라이트닝 피어스를 단 한마디로 인해 영창하여[1] 사용하며 최대 10연사가 가능하다.

게다가 고속이동 주문인 슈트림을 사용할 수 있어 기동력 또한 시스티나 바로 아래급으로, 작중 최상위권 화력과 최상위권 기동성의 조합이라는 사기성 짙은 조합을 보인다. 1권에서는 싸우기도 전에 광대의 세계를 맞고 둘 다 무력화됐지만 9권에서 재등장했을 때는 글렌이 다른 곳에 있어서[2] 시스티나를 죽기 직전까지 몰아붙였다.

계급은 포털스 오더지만 헤븐스 오더가 Project: Revive Life로 두번이나 전력으로 채용하였다.

하지만 이런 실력을 갖춰어도 그의 성격이 문제인지라 방심을 하여 리타이어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꽤나 아쉬운 인물이다.


4. 작중 행적[편집]


1권: 루미아를 손에 넣기 위해서 학원의 강사들이 모두 학회에 간 날을 노려 레이크와 함께 학원에 침입하여 학생들을 구속한다.

자신이 할일을 우선 끝내고 마찬가지로 구속당한 시스타나를 데리고 다른 방에게 끌고가지만 이때 들어온 글렌이 어리석은 자의 세계로 마술을 봉인하고 격투술 로 일방적으로 제압당하며 마지막 결정타로 글렌이 매지컬 펀치라는 기술로 자신을 공격하려 하자 얼굴을 가드하는데 정작 공격한 것은 주먹이 아닌 발차기로 공격해 옆구리를 공격당해 쓰러진다.

그 후 글렌이 그의 옷을 모두 벗기며 밧줄로 귀갑 묶기로 묶은 후에 가랑이 사이에 '고자'라고 적힌 종이를 붙인다.[3] 그리고 레이크가 소환한 용아병들에게 살해당한다. 레이크의 말에 따르면 임무를 방치하고 제멋대로 행동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9권: Project: Revive Life로 이미 부활하여 레이크와 함께 라자르와 합류한다. 라자르와 함께 작전에 대해 얘기하다가 레이크와 말다툼을 하며 자신을 해치운 레이크에게 불만을 품고 대립하나 레이크가 살기를 뿜자 단번에 굴복한다.

그런 다음 계획에 따라서 시스티나와 다시금 싸우지만 패배하며 죽을 때 다시 부활할 것이라는 말을 남긴다. 그때 마무리를 짓지 못한 시스티나에게 공격을 하려다 난입한 이브의 화염마술로 잿더미가 된다.

18권에서 Project: Revive Life로 다시 부활. 미친 정의때문에 조직의 숨은 연구소를 습격해 백업의 예전 데이터, 의식장, 술식을 전부 파괴당해 이것이 마지막 부활인 것이다. 대도사가 시스티나에 대한 시련으로 배치했지만[4] 시스티나는 이미 예전과는 달리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고 지형을 이용하여 슈트림을 이용한 도그파이트에서 진을 압도해버렸다.

과거 임무 중에 교전한 세라 실바스한테 도망친 기억을 떠올리면서 시스티나가 그정도로 성장했다는 것에 경악하다 패배.
이에 목숨 구걸하면서 시간을 벌려하지만 그것도 마인드리딩으로 통하지 않았고 9권 때와 달리 확실하게 살해당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8 01:24:21에 나무위키 진 가니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영창명은 '즈돈', 일본 의성어로 한국어로 번역하면 대충 '빵야' 정도 된다. 그런데 애니맥스 코리아는 의성어인 걸 몰랐던 건지 그대로 즈돈이라고 발번역했다.[2] 글렌은 레이크를 상대하고 있었고 시스티나는 진을 상대했는데 사실 원래 이 둘은 저티스를 처리할 예정이었지만 저티스는 글렌과 시스티나를 미끼로 삼은 뒤 본인은 루미아를 데리고 법진을 해주하고 다녔다.[3] 애니메이션에서는 '不能'이라는 팻말을 달아버린다.[4] 정작 배치한 대도사도 시스티나라면 이정도는 분명 극복할 거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