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덤프버전 :

파일:첸아주머니.png}}} ||
본명
불명
종족
인간
국적
파일:미국 국기.svg 미국
등장 영화
베놈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카메오)
담당 배우
페기 루[1]
담당 성우
최하나




1. 개요[편집]


SSU 세계관에서 식료품점을 운영하는 여성이다.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1. 베놈[편집]


식료품점을 운영하는 와중에 강도가 일주일에 1번씩 오는데 돈을 갚는다고 하자 베놈이 도와주나 이를 목격한 첸이 기겁하며 에디에게 방금 그게 뭐였냐고 말하자 에디가 기생충이라고 설명한 뒤 등장 끝.

2.2.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편집]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편의점 일 하고있는데 베놈이 초콜릿 먹고 싶다고 한뒤 계산하는데 이때 베놈과 이제 아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그이후 베놈이 에디와 관계 끊어지고 한남자한테 들러붙은 상태로 들어오자 어우 이런이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베놈이 데려온것이였고 첸 아줌마왈 베놈 에디 어딨어 라고 하자 관계 끊어진걸 알게된다. 그러나 엔이 이곳으로 오자 첸 아줌마가 할말이 아닌 베놈이 하는 말로 첸 아줌마가 아닌걸 눈치챈다. 이후 베놈을 말로 유혹한 엔한테 다시 붙는 장면으로 넘어오며 등장 끝.


2.3.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시리즈[편집]



2.3.1.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편집]


해당 배우를 데려다 새로 찍은 것이 아니라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에서 첸 아주머니한테 눌러붙은 베놈을 앤과 댄이 찾아와 설득하는 장면 속의 출연분을 편집해 재활용하는 식으로 등장했다.

평소처럼 매장 가판대에 서서 근무하던 중, 시험삼아 멀티버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던 스팟이 바로 앞에 포탈을 열고 얼굴을 들이민다. 그러나 다른 멀티버스의 인물들과는 달리 놀라는 기색 하나 없다. 이미 자신과 친한 단골 손님이 사람을 잡아먹는 거대한 기생 외계인인 탓에 스팟 정도의 초현실적인 사건은 별로 놀랄 거리도 아니기 때문인 듯. 이에 스팟 또한 "별일 다 겪어본 사람처럼 무덤덤하다"고 말하며 껌을[2] 하나 집어간다.


3.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11:04:33에 나무위키 첸(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대만계 미국인으로 약사와 배우 겸임하고 있다.[2] 이때 스팟이 집어 온 껌의 제품명은 다름아닌 베노민트(Venomint)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