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이(마지무리 학원)

덤프버전 :

'''

마지무리 학원 등장인물
'''
파일:마지무리학원 츠바이.png
ツヴァイ(Zwei)

1. 소개
2. 작중 행적
3. 여담


1. 소개[편집]


마지무리 학원의 등장인물. AKB48타니구치 메구가 연기했다. 본명은 키쿠치 토모코(菊池知子)
아라시가오카 친위대의 두 번째 부대장. 프라이드가 높고 도도한 성격으로 친위대의 행동대장이다.

만년 콩라인인데, 친위대에서도 2번대 대장, 카이저에게도 2순위로 꼽힌다. 그때문에 1순위인 아인스를 굉장히 미워했었다.


2. 작중 행적[편집]


1화에서 카이저가 등장할때 다른 친위대와 함께 등장한다. 아인스와 마찬가지로 사건이 있을때마다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요청하지만 늘 거부당한다.
제4회에서 드디어 카이저의 명령을 받고 작전에 나서는데, 릴리가 마인G와 싸우는 동안 하나구미의 동료 3인인 히나, 바라, 스미레와 함께 3대 1로 검술 대결을 펼친다. 하지만 싸움 초보인 하나구미의 세 명이 한 사람의 힘은 부족해도 3인이 힘을 합치면 이길수 있다! 라는 생각로 죽도를 들고 덤볐고[1]국 검을 놓치면서 패배했다.

그리고 제5회에서 밝혀지길 바라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옷가게에 불을 지른 진범임이 밝혀졌다. 방화를 한후 3회에 등장한 사신 죠의 카드를 멋대로 집어다가 사건현장에 놓고 떠난것. 그 때문에 릴리는 사신 죠가 저지른 것으로 판단한 것이었다. 때문에 바라에게 목을 졸리지만, 릴리가 말려서 겨우 풀려났다.

하지만 학생회의 전 친위대 드라이에게 불을 지르는 모습을 찍혀버리고 만다. 이 사실을 카이저가 알게 되어 제멋대로인 행동에 대한 댓가로 학생회에서 숙청당함과 동시에 보일러실에 감금되는 처지가 된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6화에서 하나구미에게 구해지고 난 후 마음을 바꾸어 하나구미와 함께 혁명에 동참하기로 결심한다. 하나구미가 개최한 궐기대회에도 참여했고, 함께 학생회를 나온 아인스와 8화에서부터 정식으로 하나구미에 가입했다.

9화에서는 신 친위대에게 잡혀 공개숙청 당할 위기에 처했지만 라망과 릴리의 도움으로 무사히 풀려난다.


3. 여담[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9 07:13:22에 나무위키 츠바이(마지무리 학원)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 때 스미레가 "'3개의 화살'이지만 3명이 힘을 합치면 이길 수 있어!"라고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