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마키 코지로

덤프버전 :


카네마키 코지로
(かね(まき (((ろう
나이
15살

168cm
혈액형
A형
소속
카네마키 무사단
귀철도
열공팔중앵(裂空八重櫻(레츠쿠우아에자쿠라) → 흑도 휘성팔중앵(黒刀 輝星八重桜(코쿠토 키세이야에자쿠라)
귀철도 색
파란색
가족
父 카네마키 지사이[1]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사이토 소마
파일:미국 국기.svg 스테판 푸

파일:카네마키 코지로 - 오리엔트 (2).png파일:카네마키 코지로 - 오리엔트.png
애니메이션
1. 소개
2. 작중 행적
3. 기타



1. 소개[편집]


만화 오리엔트 주인공 중 한 명이다.

카네마키 무사단의 단장이다.

용산 마을에서 유일한 무사인 소년. 아버지인 카네마키 지사이가 죽은 뒤에는 변두리의 누더기집에서 혼자 생활하고 있다. 마을에서 꺼림칙한 무사시로서 마을 사람들의 박해를 받아 왔지만 유일하게 어려서부터 차별 없이 지내온 무사시와는 형제나 다름없는 관계로 자라왔다.

그 환경으로부터인가, 어딘가 달관해 식은 성격으로, 무사시로부터의 "무사단" 결성의 권유에도 흔들리지 않는 태도를 보이지만, 과연 그 진의는…?


2. 작중 행적[편집]


무사시와 형제처럼 자란 코지로는 타츠야마 마을에서 무사라는 이유로 마을 사람들에게 멸시를 받으며 힘든 생활을 하고 있었다. 마을의 신관과 교사들이 오니는 착한 신이고 무사는 일반 백성들을 괴롭히는 악당이라고 평민들을 교육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타케다 무사단이 오니로부터 마을을 해방해줘서 진실을 알게 되고, 그 후로 무사시와 함께 전국을 여행한다. 여행하면서 아버지가 비밀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본명은 카네마키 지사이가 아니라 토다 세이겐이며 15년 전 오니와의 대전쟁에서 매우 큰 활약을 했던 영웅이었다. 여신의 피를 이은 칼집의 일족으로 대대로 여신의 그릇이 되어왔다. 자사이는 과거 호죠에게 언젠가 다음 그릇이 될 아들을 부탁하였으나 정작 코지로가 아닌 무사시에게 여신이 깃들었다.
미키토의 말에 따르면 무사시가 그릇이 된 것이 착오라고 한다.

3.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9 13:07:53에 나무위키 카네마키 코지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본명은 토다 세이겐. 작품 시작 시점 이전에 이미 사망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