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잼 토스트 마가린 추가!/등장인물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카야잼 토스트 마가린 추가!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1. 개요
2. 오리지널 캐릭터
2.1. 니르바나
2.2. 고쿠덴 가家
2.3. 보육원
2.4. 자수가게
2.5. 간화선
3. 원작 캐릭터
3.1. 도쿄 만지회
3.2. 사노 가家


1. 개요[편집]


소설 《카야잼 토스트 마가린 추가!》의 등장인물을 서술하는 문서.


2. 오리지널 캐릭터[편집]




2.1. 니르바나[편집]


  • 고쿠덴 카야코[1]
본 작의 주인공. 마가타 린과는 전생부터 절친한 친구로, 마가타 린의 등장인물 구하기 프로젝트에 초밥을 미끼로 해 휘말리게 된다. 전생특전인지, 무통의 감각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패고 때려도 고통은 느껴지지 않는다고. 어릴 적 트라우마 때문에 남성이 위에 올라타거나, 접촉을 꺼린다.

  • 마가타 린[2]
본작의 또 다른 주인공. 별명은 마가린. 고쿠덴 카야코와 달리 태어날 때부터 자신이 이세계에 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안타깝게 죽은 원작 캐릭터를 살리고자 카야코를 끌어들여 두근두근♥ 최고의 불량배 절친작전[3]을 시행한다.

[스포일러 펼치기 · 접기 ]
추후 4-5부에서 밝혀지길, 사실 이 도리벤 세계에서 환생한 것은 한번이 아니고 여러번. 즉 윤회를 하고 있었다. 첫 환생에서 전생을 기억했던건 오히려 마가타 린이 아닌 카야코 쪽. 보육원에서 지내는 마가타 린을 위해 1시간이 넘는 거리를 버스로 다니며 계속 친구가 되어주었다. 마가타 린이라는 이름도 카야코와 함께 지은 것.
추후 카야코는 자살하고, 편지[1]를 남긴다. 그 후, 마가린도 참지못하고 자살한 후 전생의 기억을 가진채 다시 윤회하게 된다. 프로젝트고 뭐고 사실은 전부 카야의 목숨을 부지한채 맞는 미래를 위한 행동이었던 것.



2.2. 고쿠덴 가家[편집]


  • 고쿠덴 카야코의 아버지
고쿠덴 카야코의 어린 시절 PTSD 생성기.
직업이 정확히 밝혀지진 않았지만, 정황 상 사업을 하는 듯 하다. 96회에선 사업이 잘 되어 물질적으로 풍족하므로 카야코를 든든히 지원할 수 있다는 식으로 말했다. 집안의 가장이며 꽤 괜찮게 버는 듯 하다. 미야코(어머니), 아내, 카야코(아들)과 한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 다만, 계속해서 카야코를 방치하고 있다는 언급이 나오는 걸 보면 그리 좋은 부모는 아닌 듯 하다. 그냥 방치하는 것도 아니고, 애가 노숙을 하는데도 아무 신경도 쓰지 않는다.
94회에서 어머니와 불륜을 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한 집에 아내가 같이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동거 가족인 미야코와 근친상간을 했다. 밝혀진 이유도 정말 어이없는데, 같이 살던 어머니가 아들의 아이를 임신해 버려서(...) 이후 임신 사실을 들킨 미야코가 태어나서 죄송하다는 쪽지를 남기고 자살하자, 사랑하는 사람을 죽였다며 아내를 원망했다.
미야코(어머니)의 자살 이후, 집에 잘 들어오지 않은 듯 보인다. 그리고 술을 진탕 마시고 집에 들어온 어느 날, 잠들어 있는 카야코를 미야코로 착각하게 되고 그대로 키스한다.[4] 이후 충격 받은 카야코는 그대로 집을 나가고, 새 학기 때 마가린을 만난 이후 완전히 집 밖을 돌아다니게 된다. 그러나 집을 나가서 노숙하는 카야코를 챙기는 시늉조차 하지 않고, 학교에서 출석 관련 연락을 줘도 아내에게 떠넘기는 등 아이 양육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방임형 부모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그래도 양심은 있는 듯, 96회 용서 편에서 어느 정도 카야코에게 미안함을 보였다. 하지만, 카야코가 아버지를 거절하지 못한 루트의 5부가 진행되었을 때 양심 따윈 날려 먹은 최악의 행보를 보여줬다.[5]

  • 고쿠덴 카야코의 어머니
고쿠덴 카야코의 아버지가 너무 압도적인 행보를 보여 살짝 묻혔지만, 이쪽도 만만찮은 가스라이팅 가해자.[6] 5부에서 카야코가 받은 폭행의 주범은 대게 어머니 쪽으로 추측된다.

  • 고쿠덴 미야코
어떻게 보면 만악의 근원인 캐릭터.
언제부터 시작했는 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지속적으로 자신의 아들과 불륜 관계를 맺었다. 남에게 말 할때 가끔 "남편"을 지칭하는 경우가 있는데, 전부 자신의 아들을 가리키는 명사다. 자신의 남편에게는 자신이 최우선이라는 말을 당당하게 하는 등 자신을 향한 아들의 사랑에 굉장히 자신감이 넘친다.
1~5부에서는 임신 사실을 며느리에게 들키고 미나미마츠모토역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6부에서는 회귀한 고쿠덴 카야코의 시기적절한 행동으로 며느리에게 임신 사실을 들키지 않았으며, 계속 며느리, 아들과 한 집에서 살고 있다.[7] 마가린과 대화할 때, 제 배로 낳은 딸의 나이를 제대로 모르는[8]등 자식에게 거의 관심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카카린이 유아퇴행적인 행동을 벌여도 딱히 신경쓰지 않으며, 초등학교조차 제대로 보내지 않는 듯 보인다. 어떻게 보면 작 중에서 가장 어머니 답지 않은 어머니이다.

  • 고쿠덴 카카린
고쿠덴 카야코의 아버지와 미야코 사이에서 태어난 딸. 고쿠덴 카야코의 고모이자 여동생이다. 사토 카카린과 그 이름, 행동, 말버릇이 똑같은 것을 보아 아마 동일인물.


2.3. 보육원[편집]


  • 보육원 원장


2.4. 자수가게[편집]


  • 사토 카카린의 할아버지

  • 사토 카카린
3부에서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말버릇은 전지전능. 등장하는 횟수는 짧지만 그 임펙트는 이후 진행에도 영향을 계속 끼칠 정도로 크다. 자수가게의 손자로, 카야코가 심상치않은 사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간화선 부수기에 도움을 주려하는 조력자. 추후 결말은 좋지않다. [9] 작품 내외로 메타적인 행보를 보이며 작가의 말에 본인이 서술, 팬 메일에 본인이 직접 답장,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여잔지 남잔지 키는 어땠는지 조차 다르게 보인다는 서술, 추후 새로운 인물[10]로 아예 등장하는 등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취한다. 취미는 실바니안토끼 위에 군림하기.


2.5. 간화선[편집]


  • 하치
카야코의 조력자 이자 열성팬
중학생 시절 짝사랑 했던 여자애를 닮았다며 쫓아다니다가 카야를 위해 희생적인 행보를 보인다. 외전에서도 등장하고, 추후 스토리에도 등장하는 나름 굵직한 인물.


3. 원작 캐릭터[편집]




3.1. 도쿄 만지회[편집]


작중, 카야코의 학교 친구로 지옥도 [11] 중 한명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으로 친해지게 된다.
14화[12]에서 겪은 일로 트라우마를 겪고있어 정신치료를 받는다.

작중, 카야코의 학교 친구로 지옥도중 한명.
잠꼬대로 웅얼대는 카야코의 독백을 듣고 악명 높은 마가타 린과의 관계를 연인, 특히 DV당하는 쪽으로 착각하기도 한다.

* 하나가키 타케미치

* 하네미야 카즈토라


3.2. 사노 가家[편집]





  • 사노 이자나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1 01:11:05에 나무위키 카야잼 토스트 마가린 추가!/등장인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전생은 이만춘[2] 전생은 여난희[3] 원작 캐릭터와 깊은 관계를 쌓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구제하는 작전[4] 이로 인해 카야코는 성인 남성에 대한 약간의 거리낌을 가지게 된다. 몸을 짓눌리는 걸 굉장히 싫어하게 되고, 혹시 누가 잠자는 사이에 덮쳐올까 무서워 똑바로 누워 자지 못하게 된다.[5] 직접적으로 성폭력을 저질렀다는 언급은 없으나, 마가린의 독백을 살펴보면 은유적인 언급이 있다.[6] 고쿠덴 아버지의 정신나간 행보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은 건 알지만, 그걸 아무 죄 없는 자식에게 풀어선 안 된다. 오히려 카야코는 고쿠덴 아버지가 행한 불륜의 피해자이며, 단지 닮았다는 이유로 잠자는 사이에 성추행까지 당했다. 미야코와 닮은 카야코가 눈에 가시처럼 걸리는 건 이해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 죄없는 자식을 방치하고 되려 멍청하고 꼴보기 싫다고 나무라는 건 제대로 된 부모가 할 짓이 아니다.[7] 분위기상 불륜 사실을 며느리에게 들키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남편을 언급하는 것으로 보아 아들과 지속적인 불륜관계를 가지는 듯 하다.[8] 실제 나이가 10살 이지만, 본인은 카카린이 4살이라고 착각했다.[9] 130화 참고[10] 고쿠덴 카카린[11] 바지 케이스케, 마츠노 치후유, 고쿠덴 카야코로 이루어진 3인방을 칭하는 단어.[12] 8월 13일은 천사의 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