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라모토 아이

덤프버전 :

쿠라모토 아이
파일:쿠라모토 프로필.jpg}}} ||
나이
17세[1]
신체
160cm, 48kg
소속
X[스포일러]
생일
4월 9일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만화 아라크니드의 등장인물. 상당한 폭유이다.


2. 작중 행적[편집]


선도부장이며 첫 등장부터 아리스의 눈길이 가슴으로 갈 정도로 폭유이다. 군대개미 여왕이 쿠라모토 아이를 불러 아이를 조직으로 만들겠다고 했다고 아리스에게 말했고 아리스는 그런 아이를 볼 수 없었는지 같이 도망치자고 한다. 다만 너무 정상인이라서 나중에 뒤통수를 치지 않을까라며 독자들은 의심하기 시작했고...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쿠라모토 아이도 조직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실제 군대개미 여왕은 쿠라모토 아이라고. 옛날부터 자신의 능력을 알고서는 여왕개미를 자처해 자신의 몸을 이용하는 성격이 되었다고 한다. 쿠라모토 아이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아리스를 보고 자신과 동류라고 생각해 군대개미로 만들려고 했으나 막상 보니 행복하게 살고 있는 아리스를 보고 열폭해버려 거미사냥에 참여해 아리스를 군대개미들을 위한 성노예 겸 노리개로 만들려고 한다.[2]

그 후 아리스도 군대개미로 만드는 데 성공하는 듯 싶으나 아리스는 이를 이미 눈치채고 있었고 역으로 당해 결국 사망한다. 그래도 일본을 좀비 아포칼립스 상태로 만드는 데 성공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1 01:18:56에 나무위키 쿠라모토 아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작가가 17세라고 공인해두었다.[스포일러] 조직[2] 이게 보통 성노예가 아니라 온몸을 구타한 후 이빨을 모두 뽑고 팔과 다리 모두 힘껏 잡아당겨 탈골시켜 다시는 걷지도 못하게 만들려는 작전이었다. 이 때 상상화가 나오는데 아리스의 팔은 사슬로 묶여있었고 몸은 온통 멍자국이었으며 침을 흘리고 있는 상태였다. 이러면서도 행복한 척을 할 수 있나 실험하겠다고... 인형에게 이러면 재미가 없으니 자아랑 감각을 모조리 남기고 할 계획이었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