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폰(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r20200302판)

문서 조회수 확인중...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등장인물

テュフォン / Typhon
파일:Typhon_Character_Art.png
라이트 노벨 설정
마녀교와 마녀들
[접기 · 펼치기]
{{{#!wiki style="margin:-6px;margin-top:-6px;margin-bottom:-10px"
마녀
질투
사테라
오만
분노
나태
튀폰
미네르바
세크메트
탐욕
폭식
색욕
에키드나
다프네
카밀라
대죄주교
질투
없음
오만
분노
나태
공석
시리우스
로마네콩티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탐욕
폭식
색욕
<:> 레굴루스
코르니아스
||<:> [[폭식의 대죄주교|{{{#000000 라이 바텐카이토스
로이 알파드
루이 아르네브
]]
카펠라
에메라다 루그니카

}}}}}}}}}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3.1. 과거


1. 개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등장인물이며, 오만의 마녀. 이름의 유래로 추정되는 것은 소행성 티폰.

2. 상세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해당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으면 이 문서의 열람을 중단해 주십시오.


파일:Re_Zero_Volume_11_13.jpg
라이트 노벨
어린아이의 순수함과 잔혹함으로 죄인을 벌하였다는 마녀. 녹색 머리에 갈색 피부, 흰 원피스를 입은 어린 소녀. 아이같은 외형대로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그런만큼 아이이기에 가능한 잔혹성도 그대로 가지고 있다.
다프네의 백족관에는 통하지 않는 것을 보면 물리적인 얼음은 아니며, 대상의 사고와 관련된 능력인 듯하다. 일단 세계에서 죄라고 인식하는 것, 혹은 본인이 죄를 짓고 있다는 인식으로 발동 된되는 능력이며 혼자 다니기보다는 세크메트와 같이 다니는 일이 많았지만 사인은 세크메트와 달리 홍수에 휩쓸려 죽은 것.[1]
보통 상대방 이름에서 멋대로 애칭을 지어 부르는데 스바루의 경우 바루바루 사테라의 경우 테라테라 에키드나의 경우 드나드나같은식. 단 미네르바는 네르네르라고 부르고 세크메트는 어머니라고 부른다.

3. 작중 행적


11권 - 스바루와 처음 만났을 때 스바루가 악인인지 확인하기 위해, 오른팔과 두 다리를 얼려서 깨트려놓고, 아픔이 없으면 죄가 없다는 건데 너는 아픔을 느끼지 않았으므로 선인이라며 칭찬한다. 후에 스바루는 미네르바가 두들겨 패서 나았다.
12권 - 마지막 부분에서 모든 마녀들이 모이자 자신도 즐겁다면서 모이고, 사테라를 유일하게 테라테라라고 부르면서 반겨준다.
13권 - 스바루가 사테라와의 대화에서 멘붕해서 자해를 하자 스바루는 자신이 선택한 것이라면서 치료하려는 미네르바를 막는다.[2] 그 후 세크메트와 같이 미네르바를 막다가 다프네의 관에 잡혀 발버둥친다. 마지막에 스바루가 고맙다면서 작별인사를 할때 웃으면서 보내줫다.
-
15권 - 특전소설 다른 마녀들과 함께 류즈 오메가에 깃들어 부활했다.
18권 - 색욕의 대죄주교 카펠라 에메라다 루그니카가 마녀의 뼈를 요구했는데, 프리스텔라 내부의 비밀공간에 마녀의 뼈가 있다고 한다. 과거 튀폰이 물에 휩쓸려 죽었다는데 프리스텔라에서 죽은 듯. 도중 알데바란이 튀폰의 시신이 이 곳에 있다며 떡밥을 뿌린다.

3.1. 과거


6장의 과거회상에서 과거가 나온다.
사형집행인이던 아버지를 보며 자란탓에 극도로 선과 악을 나누는 것과 악을 처벌하는 것에 대해 예민해졌고, 이 악을 처벌하는 대상중엔 자신의 아버지도 포함되었다.
[1] 현재로선 프리스텔라에서 죽었다는 설이 제일 유력하다.[2] 이때, 미네르바는 억지로 치료하려다가 사지가 완전히 절단 당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등장인물 문서의 r1407 판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전 역사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