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마(BJ)

덤프버전 : r20190312


파일:external/a5519be9f3694ae95addd602428a1c51f82c0f58812888a4ae757560df68f8ef.jpg
본명
김근영
출생
1988년 8월 3일, 강원도 삼척시
신체
175cm, 93kg
학력
동해삼육고등학교
방송 장르
댄스, 토크
방송 플랫폼
파일:트위치 로고.png트위치, 아프리카(영구정지), 유튜브(임시계정)
SNS
페이스북, 세컨 페이스북

1. 소개
2. 근황
3. 스토킹 논란


1. 소개[편집]


트렌스젠더로 2011년부터 '라즈'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하여 엽기적인 입담과 컨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전화데이트 컨텐츠가 제일 큰 화제였으며, 시청자들과의 장난스러운 욕설 및 재치있는 리액션, 입담으로 재미를 사기도 했다.

이듬해엔 다큐멘터리 영화 '라즈 온 에어(RAZ on Air, 2012)'도 찍게 되었다. 본인이 이 영상을 극도로 혐오스러워 하며 촬영한 걸 후회한다. 이유는 자신의 미모를 제대로 담지 못해서... 현재 원본 파일은 본인만이 소장하고 있어 다시 보긴 힘들다. 얼마 전 무슨 생각인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풀버전을 잠시 올렸다가 삭제했다.

베스트BJ도 선정되어 활발히 활동했으나 아이디를 탈퇴하고 잠적한다.

이후 2013년 닉네임을 'BJ파티마'로 변경 후 재가입 하며 컴백. 주 컨텐츠를 인도 음악 감상, 벨리댄스 등 마이너하고 심오한 주제로 변경했다. 감정 기복이 심해 악플에도 굴하지 않고 엽기 표정을 짓는 등 쿨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돌연 실시간으로 블랙리스트 세례를 퍼붓기도 했다.

라즈 시절엔 이 정도까지 정신적 이상행동을 보이진 않았는데 파티마로 컴백한 후로는 방송을 하면 할수록 자신만의 세계에 갇힌 모습을 보이며 점점 소통없이 혼자 자아도취하는 방송이 되어갔고,[1] 마지막엔 피해망상 행동으로 허언증, 타 BJ 비방, 신체 자해 행동, 섬짓한 괴성 지르기 등 분노를 억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윽코 방송을 켜두고 자신의 뺨을 때리는 등 자해 행동을 하다 첫번째 영구정지를 당했다. 이후 1년 뒤 광복절 특사로 영정이 풀렸으나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며 결국 두번째 영구정지를 당하고 만다.

그녀는 아프리카 영정 이후 노출증이 심각해져 자신의 SNS에 노출 사진을 올렸다 지우고 다음팟TV, 팝콘TV 등 다른 플랫폼 방송 에서도 노출 방송을 하는 등[2] 이상 행동이 극에 치달았다.

그리고 유튜브에 올리는 영상을 보면 대부분이 인도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는거다. 옷을 벗고 수위가 높은 옷을 입고하는데... 지하철이나 교육시설 거리같은 공공장소에서도 거울만 있으면 영상을 찍는데 주변인들 얼굴이 다 나와서 초상권 침해로 욕을 먹기도 한다. 해수욕장에서 영상을 찍은적도 있는데, 각종 중요부위를 노출하는 등, 사람들에게 대단한 눈갱을 선사하였다. 뿐만 아니라, 여자화장실에서도 모르는 여성들을 불러 모아 영상을 찍는 행위를 한적도 있다. 당사자들은 정말 불쾌한 표정을 짓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부모님 강제입원 루머가 있기도 하다.


2. 근황[편집]


현재는 다음팟TV에서도 영정 당했다. 무려 다음팟에선 5번이나 영정 풀려나고 당하고를 반복한다. 어차피 영정 풀어주면 소중함을 모르고 또 같은 실수를 할 거면서 여전히 아프리카TV측에서 영구정지를 풀어주길 바라고 있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하루종일 엄청난 양의 셀카를 업데이트 중이므로 주의.

그리고 유튜브 채널이 사라졌다. 아무래도 이번에 자기 채널에다가 어디서 퍼온 영상을 업로드한게 문제가 된 듯하다. 들어가 보면 가이드 위반으로 뜬다.

근데 최근 들어서 다시 유튜브계정을 만들어서 영상을 올리고있다. '파티마 임시계정' 이라 검색하면 볼수있는데 새로운 영상도있고 예전 영상도 재업로드중이다.

요즘 유튜브에서 생방중인데 거의 죙일 촬영한다. 주로 먹방 대화 댄스 머리만지기 수면이 주요 분량이다. 아니면 시청자들과 보이스톡으로 상황극을 하기도 한다. 시청자수는 신기하게도 대략 200~500 많으면 700~800까지 올라간다. 그리고 더 놀라운건 후원이 터지고있는데, 처음 후원계좌를 올렸을때 싸늘한 반응과는 다르게 계좌입금은 물론 유튜브 후원도 자주 들어온다. 편집자의 지인이 파티마에게 간호사납치썰을 풀어달라는 요구와 라즈온에어 해명을 요구했더니 차단당했다(...)

2019년에 들어선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고 있다. 시청자는 70명 내외.


3. 스토킹 논란[편집]



팔수술 당시 다녔던 세브란스 병원 의사와 춤추는 곰돌을 동시에 약 4년간 스토킹하였다. 의사와 함께 사랑한 것처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거나 카카오스토리에 글을 올리는 등 망상이 심하고 집착 또한 무섭다. 마치 연인 사이였던 거처럼 표현하거나 자신을 의사가 찾아다니고 알아본 거처럼 망상을 하지만 실제로 친분도 없고 연락처도 없다고 한다.
[1] 악플들 때문에 멘탈이 나가서 이렇게 됐나 싶기도.[2] 시청자들은 결코 노출을 바라지 않았다. 즉 자기만족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