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베어

덤프버전 :


파일:attachment/1292302099_pedobear.png

Pedo Bear
페도 베어

공식 사이트
1. 개요
2. 상세
3. 파생형 - Spurdo Spärde
4. 기타



1. 개요[편집]


페도필리아를 희화화한 캐릭터이다. 어린아이가 등장하는 그림이나 사진에 주로 등장한다. 등장 시 거의 데우스 엑스 마키나급의 역할을 한다.


2. 상세[편집]


파일:a5UF3oD.png
쉬이이잇...조용히 하면 포기하고 떠날 거야.[1]

파일:0JTI6Io.jpg
파일:CQTV7UO.jpg
페도베어가 등 뒤로 숨기고 있는 약병은 로히프놀(rohypnol)이라는 플루니트라제팜(Flunitrazepam)계열의 수면제다.
/b/
이 이미지를 보는 사람 90%는 이해를 하지 못할 것이다.
5%는 x빠지게 웃을 것이며,
5%는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구토를 할 것이다.

파일:EdePRwM.jpg

유래는 원래 2ch에서 등장한 AA쿠마가 해외로 진출하면서 변질된 것인데, 뭔가 계속 바라보면 음흉해 보이기에[2] 그 캐릭터에 페도필리아 속성을 부여시켰다. 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스팅에 댓글을 달다 보면 블로킹을 당하는 수가 있으니 요주의. 나중엔 동물 친구들까지 등장했다.[3]

파일:external/i49.photobucket.com/pedo_pic.png

각 동물마다 매니악한 취향을 부여해 놓았다. 보면 페도베어가 원숭이 포지션을 하고있는 12지의 모습이다. 왼쪽부터 스캇 쥐, 후타 소, 쇼타 호랑이, 백합 토끼, 고어 용, 보어 뱀, BDSM 말, 수인 양, 페도 베어, BL 닭, 이성애 개, 골든 샤워 돼지이다. 돼지가 멧돼지인 걸로 봐선 출처는 일본일지도?[4][5]


3. 파생형 - Spurdo Spärde[편집]


파생형인데 요즘은 이게 인지도가 더 크다.


4. 기타[편집]


  • 파일:external/i.telegraph.co.uk/bear_1573909c.jpg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의 이미지에 페도베어를 합성한 사진이 구글에 유포되었는데, 기자들이 이를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하는 바람에 뉴스와 공식 매체를 포함한 여러 곳에 페도베어가 등장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 Oingo Bingo의 Little Girls라는 노래와 섞으면 왠지 묘하게 교황이랑 합성되기도 한다.

  • 미국 미식 축구팀인 NFL시카고 베어스는 공식 곰 마스코트가 있으나 진짜 마스코트는 이 페도 베어라고 놀림받는다.

  • 페도베어의 탄생을 그린 만화도 있다.

  • 슬레이어드래곤이 만든 카스소스 좀비 탈출 맵인 ze_lila_painc_escape에서는 아예 보스로 나오셨다. 근데 최종 난이도 빼곤 보스라기보다는 샌드백이다.[6]

  • 국내 애칭으론 '게이곰'이 있다.

  • 인생막장 대모험에서는 보스 가운데 하나로 나온다. 다만 페도베어의 이미지를 의도한 건 아니고 동일하게 쿠마를 모티브로 한 2ch 네타 아나로구마에서 따온 것.


  • 쇼본의 액션에서 이 곰과 닮은 고양이가 나온다. 3에서 나오는 쿠파의 성 맵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칼을 밟으면 나온다. 물론 닿으면 사망.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3 15:32:59에 나무위키 페도베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4chan에서 링크가 사라졌을 때 뜨는 이미지 중 하나. 맨 위의 이미지에 나무 뒤에 숨고 있는 캐릭터는 <요츠바랑!>에 나오는 코이와이 요츠바이다.[2] 특히 자세히 보면 얼굴의 저 음영이 아주 절묘하다. 이와 비슷하게 변질된 일본 곰 캐릭터는 쿠마몬이 있는데 이쪽은 멍한 표정으로 인해 마약이나 사탄숭배자로 변질되었다.[3] 원본이 페도베어여서 그런지 기본 모델링은 거의 다 똑같다.[4] 일본은 십이지 중 돼지 자리를 멧돼지가 차지한다. 덤으로 일부 동남아 국가에선 토끼 자리를 고양이가 차지한다.[5] 참고로 위 이미지의 닭은 벼슬 모양 등으로 봤을 때 수컷인 걸로 추정된다.[6] 애초에 릴라패닉은 페도베어 따위보다는 막는 게 더 짜증나는 지라... 애초에 최종 난이도의 경우 피통이 더럽게 많아서 짜증나는 거지 보스 자체는 보스라고 부르기도 아까울 정도로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