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넬(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

최근 편집일시 :

1. 개요
2. 특징
3. 인간관계
4. 작중 행적
5. 정체




1. 개요[편집]


파일:p_8_3_style1_sp.png

フェンネル

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의 등장인물 성우는 미카미 사토시 / 카와무라 리에(어린시절).

2. 특징[편집]


쿠킹덤의 근위대장. 갈색 머리카락과 수염, 초록색 제복을 입었으며 쿠킹의 명령으로 로즈마리에게 에너지 요정을 주었다. 이름의 모티브는 회향.

정많고 오카마같은 로즈마리와는 달리 무뚝뚝하고 중년같은 외형이다. 엄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냉정한 모습을 많이 보이지만 셀피유를 신뢰하여 딜리셔스톤을 맡기고 전투가 끝난 뒤 제일 먼저 달려가서 걱정하는 등 아끼는 사람에게는 은근히 정이 많은 성격인 듯하다.


3. 인간관계[편집]


  • 로즈마리 : 쿠킹덤에서 근위대로 있는 동료이자 상관과 부하 관계. 1화에서 로즈마리가 오이시나 타운으로 파견을 갈 때 에너지 요정 세 마리가 든 가방을 주었다.

  • 시나다 몬페이(시나몬) : 쿠킹덤에서 함께 있었던 옛 동료. 하지만 본인은 배신자로 인식하여서 증오한다.

  • 시나다 타쿠미 : 시나몬과 지구에 사는 인간 여자 안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서로 접점은 없으며 누군지도 모른다.

  • 진저 : 로즈마리, 시나몬과 함께 스승으로 있었던 사람. 본인이 가장 존경하고 있으나 정작 진저는 펜넬에 대한 언급이 없다. 대신 과거 회상을 통해서 어린 시절 자신을 귀여워 해주는 모습이 나왔다.

  • 쿠킹, 쿠퀸 : 쿠킹덤의 왕과 여왕으로 자신의 최고 상관이자 명령권자이다.

  • 셀피유 : 쿠킹덤의 주민이자 쿡 파이터 견습생. 프리큐어들이 쿠킹덤에 왔을 때 우바우조와 전투를 하던 중에 직접 딜리셔스톤을 주면서 용기를 불어넣었으며 셀피유도 펜넬을 존경하고 있다.


  • 세크레틀 : 분돌단의 2인자이자 총사령관격인 존재. 29화에서 처음 바깥 활동을 하면서 쿠킹덤에 잠입했을 때 처음 마주하였다.

4. 작중 행적[편집]


1화에서 오이시나 타운으로 파견을 가게되는 로즈마리에게 에너지 요정 가 담겨진 가방을 주는 모습으로 처음 나왔다.

2화에선 로즈마리의 딜리셔스톤이 파괴되어 로즈마리가 쿠킹덤으로 복귀하는 것은 물론 전투기술도 쓸 수 없다는 것을 염려하는 한편, 투지를 불태우는 유이를 보고 감사와 더불어 최선을 다해 보조할 것을 약속한다.

8화에서 재등장해 분돌단에 대해 더욱 조사해야겠다는 쿠킹의 말에 빼앗긴 레시피본의 조사와 분돌단 아지트의 수색에 힘쓰겠다고 말한다.

19화에서는 분돌단젠틀로 세뇌되었던 아마네로부터 교신을 받으며 분돌단의 행적과 아지트의 위치에 대해서 듣게 된다.

26화에서 로즈마리와 함께 '스페셜 딜리셔스톤'을 가진것이 드러났다.

29화에서 로즈마리로부터 탈환된 딜리셔스톤을 받고 분돌단에 딜리셔스톤이 유출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매우 놀란다. 후반에 로즈마리로부터 시나몬의 이야기를 듣고 그 이름을 꺼내지 말라고 하지만 로즈마리가 시나몬이 누명을 썼을지도 모른다고 하자 당황한다.

35화에서는 로즈마리에게 연락을 하여서 로즈마리의 스승인 진저에 관한 얘기를 해준다.

39화에서는 로즈마리가 20년 전 오이시나 타운으로 시간여행을 가서 유이 할머니 집에서 식객살이를 하던 스승인 진저를 직접 만났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리고 스승이 미래에 닥쳐올 위기를 어떻게 알고있는지 말하자 그것을 듣고 자신도 놀란다. 그리고 로즈마리와 연락 후 회상을 통해서 어린 시절 스승인 진저로부터 가르침을 받는 모습이 나오는데 로즈마리, 시나몬과 함께 이 때 진저의 제자로서 활동했다는 것이 밝혀진다.

41화에서는 로즈마리의 부재로 인해서인지 오이시나타운에 방문하며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하지만[1] 어딘가 불편한 모습을 보이면서 금새 자리를 뜬다. 이후 프리큐어들이 우바우조를 해치우는 장면을 직접 목격하고 자유가 된 레시피피를 도로 잡는데.....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5. 정체[편집]








}}} ||

갑자기 분돌단이 보유한 딜리셔스톤을 꺼내 프리큐어들을 공격해 변신을 해제시키고 확인사살을 하려던 찰나,[2] 시나몬이 저지하자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는데, 그의 정체는 분돌단의 수장 고다츠였다. 이후 행적은 항목 참조.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3 21:18:06에 나무위키 펜넬(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파티에서 주먹밥을 보고 진저와 시나몬과의 과거를 회상한다.[2] 이때 그동안의 숨겨놓았던 본색을 드러내기라도 하듯 섬뜩한 미소를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