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슈퍼스트링)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정글쥬스(웹툰)




1. 개요
2. 특징
3. 구성원
4. 종의 기원


1. 개요[편집]


정글쥬스의 등장 악역 집단.


2. 특징[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프레데터정쥬.jpg

펫샵의 산하에 있는 집단. 먹이훈련을 거친 개체들 가운데 독보적인 힘을 얻고 이성을 유지하는데 성공한 5명의 개체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브리더가 사육장에서 손수 기른 특수한 존재들로, 주 역할은 암살과 대규모 테러다.

뭐, 뭐야 이 방은... 뭘 가둬놨던 거야?

-

46화. 흑암도 사육장을 조사하던 둥지 수호 경비대원의 대사.[1]

46화와 61화에서 묘사된 바에 의하면 대규모 공간에 배틀로얄마냥 '먹이 훈련'을 한 개체들을 잔뜩 풀어놓고, 서로 먹고 먹히게 하는 식으로 만들어낸 것으로 추정된다.

이들이 어째서 브리더에게 충성하는지는 불명이나,[2] 64화에서 매화의 회상 일부를 봤을 때 어두운 과거와 연관된 듯하다.


3. 구성원[편집]








4. 종의 기원[편집]


비슷한 분류군에 속했지만, 다른 종의 곤충 능력을 빌려오는 프레데터들만의 특별한 능력.

이름은 생물학자 찰스 다윈의 책 '종의 기원'이 모티브인 듯 하며 사용시 외형이 눈에 띄게 변화한다. 지금까지 나온 능력을 보면 같은 목 단계상의 곤충 능력만 빌려올 수 있는 듯 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4 10:17:36에 나무위키 프레데터(슈퍼스트링)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육장에서 도어락이 걸려 있다가 열린 방을 하나 발견했는데, 그 안에는 악취와 함께 경비대원이 공포를 느낄 정도로 대량의 곤충인간 시체들이 쌓여 있었다.[2]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면 그런 생지옥에 집어넣은 상대(브리더)를 증오하면 증오했지 충성할 이유 따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