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토 비 실버레이

덤프버전 :

1. 개요
2. 설정
3. 작중행적


1. 개요[편집]


라이트 노벨 《레벨 1의 최강현자 ~저주로 최하급 마법밖에 쓸 수 없지만, 신의 착각으로 무한한 마력을 얻어서 최강으로~》의 주인공이다.


2. 설정[편집]


이름: 하루토 비 실버레이[1]

가호: 없음(고정)

생일: 2월 7일

종족: 인간

신장: 168

체중: 62kg

체력: 30/30(고정)

마력: 10/10(고정)

물리공격력: 10(고정)

마법공격력: 10(고정)

좋아하는 것: 티나, 그의 가족들, 복실복실한 것

싫어하는 것: 가족을 상처 입히는 놈, 사신



3. 작중행적[편집]


전생자. 사신의 계략으로 인해 마력이 고정당해 전생하지만 직업까지 고정되는 것은 아니라 3차직업[2]을 얻었으며 무한한 마력[3]을 지니게 되었다. 주로 초급마법을 연속으로 사용해 중첩시키는 방식으로 엄청난 공격력을 낸다.
스포일러 ▼
코믹스 9화에서, 본인이 전속성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깨닫는다. 요우코와 대화 도중 꼬리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자 요우코는 죽여버릴 듯한 눈빛을 하며 경계를 하게 된다. 하지만 하루토의 범상치 않은 마법을 본 본인에게 있어 강제계약에라 모르겠다을 시전. 알고보니 이 계약은 주종계약으로, 하루토가 주인, 요우코가 종자인 계약을 함에 따라 요우코가 하루토의 비호 하에 들어간 것이라고 설명한다.
학원에 들어온 이유[1]를 하루토에게 얘기하자 챱으로 머리를 가격. 이후 계속 이상한 얘기를 하자 한대 더 때린다. 이어 하루토는 마왕이 되고자 하는 것이 아닌 용사가 되고 싶다고 얘기하자 요우코가 이상하다는 듯이 쳐다본다.

코믹스 10화, 요우코가 말하길 내 꼬리를 보고서 이를 통한 마력을 이용하려 한 것이 아닌가. 구미호라는 존재 자체는 재앙이라고 했을 터. 그런데 왜.. 수중에 넣으려 들지 않는 것이냐 라며 울어버리는데 이를 들은 하루토는 힘들었겠구나.라며 위로하며 힘을 이용할 생각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밝히고 계약해지 하자. 라고 얘기를 하나 정작 본인이 계약해지를 하기는 힘들며 하루토 측에서 해지를 하자니 위해를 가할 것이라 판단해 방법 자체를 차단시킨 상황에 계약을 해버린 것.골 때리네..

코믹스 11화, 요우코가 티나의 마법에 기겁하자 이를 하루토가 막아버린다.[2]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01:30:32에 나무위키 하루토 비 실버레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전생전에는 사이쥬 하루토였다.[2] 직업은 현자.[3] 보유 마력이 적지만 줄어들지를 않는다.즉 최대마력과 현재마력이 전부 고정된 것.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