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미네 요시히로

덤프버전 :

1. 개요
2. 경력
3. 특징
4. 인맥
5. 작품
5.1. 감독
5.2. 참여작
6. 연출 샘플


1. 개요[편집]


平峯義大
개인 트위터, 개인 페이스북
일본의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터. 오사카부 타카츠키시feel. 출신.


2. 경력[편집]


2006년 경에 feel.에 에니메이터로 입사하여 업계에 입문했다. feel.의 대표이사 타키가사키 마코토가 예쁜 미소녀 작화를 회사 방침으로 하는 만큼 수행을 거친 끝에 수려한 원화를 주로 그려낼 수 있게 되었다. feel.의 원청작과 하청작에 원화를 그리며 지명도를 쌓아가다가 2013년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시리즈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고 2기에서는 조감독이 되어 연출계로도 입문한다. 2년 뒤에는 스자키니시 THE ANIMATION의 감독이 되어 감독으로 데뷔했고 평가는 미묘했으나 작화는 잘 뽑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7년 달이 아름답다를 끝으로 feel.을 퇴사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다 프리랜서가 되어 2019년 BLACKFOX로 복귀하고 2022년에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의 부감독이 되었다. 부감독은 제작 현장의 관리와 연출 디렉팅을 하는 자리인 만큼 높은 퀄리티의 연출을 매화마다 유지하는데 성공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비슷한 시기에 디모: 벚꽃의 소리에서도 부감독을 맡았는데 여기서는 3D 카툰 렌더링 연출의 퀄리티가 낮게 나와 미묘한 평가를 받았다.


3. 특징[편집]


미소녀 작화와 연출에 능하며, 특히 요염한 묘사에 일가견이 있다. 정적인 구도를 자주 사용하며 또 예쁜 작화를 추구해서인지 WEB계 애니메이터를 많이 쓰는 감독이나 프로듀서와 작업해도 히라미네가 연출을 담당한 에피소드는 WEB계를 잘 쓰지 않는다.


4. 인맥[편집]


같이 활동하는 감독으로는 시노하라 케이스케, 프로듀서로는 우메하라 쇼타가 있다. 시노하라와는 BLACKFOX에서 친분이 생겨 이후 같이 일하는 빈도가 늘었다. 우메하라는 평범한 여고생이 지역 아이돌을 해 보았다를 보고 '대단한 연출이네'라고 느낀 화수가 히라미네 연출 화수였으며 그를 눈여겨보고 섭외하기 위해 feel.에 전화를 돌렸으나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한다. 8년 후에 비스크 돌에서 시노하라를 통해 컨택트가 닿아 성사되었을 때는 어떤 인연이 작용했는지 우메하라도 히라미네도 모른다고 한다. #


5. 작품[편집]



5.1. 감독[편집]


  • 스자키니시 THE ANIMATION (2015, TVA) - 시리즈 구성, 시나리오(1, 3화), 콘티(OP, 1, 2, 4, 5, 8, 12화), 연출(OP, 1, 2, 4, 5, 8, 9, 10, 12화), 원화(12화)


5.2. 참여작[편집]




6. 연출 샘플[편집]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화 中
콘티, 연출 히라미네 요시히로
총 작화감독 카와츠마 토모미 / 작화감독 이토 히로키(伊藤弘樹), 무라이 카오리(村井夏織)
작화감독 보좌 코바야시 케이스케
원화 야마자키 준, 타카하시 나오야, 니이누마 타쿠야, 오다 케이몬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5화 中
콘티 히라미네 요시히로 / 연출 사쿠마 타카시(佐久間貴史)
총 작화감독 야마자키 준 / 작화감독 스케가와 히로히코
원화 니이누마 타쿠야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7 15:40:30에 나무위키 히라미네 요시히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