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기 하츠네

덤프버전 :

久木 初音

아시아라이 저택의 주민들의 등장인물. 요괴이다.

가족은 히사기 마고자부로(아버지)와 히사기 오나츠(어머니). 트윈테일의 새침한 아가씨이나 바보 같은 면도 있다. 주특기는 정보 수집.

요호(여우 요괴)로 너구리인 후타츠이와 마미와 붙어다닌다. 학교에서도 짝.

다이다라의 머리카락 귀신이 처들어왔을 때는 별 활약 못했으나 이후 조금씩 활약 중. 아시아라이 저택을 다룬 보고서에서 마미와 같이 보고 탈환에 협력했다.

스미츠 요시타카를 좋아해서 그를 보러가기로 한다. 전투에서도 요시타카를 보면 응원. 그러나 가까운 친구인 마미는 요시타카를 내켜하지 않는다. 요시타카와 가까운 교쿠토를 없에버리려는 시도를 벌이나 실패한다.

여담으로 머리 풀었을 때 제법 귀엽다.

어찌된 것인지 리그베다 위키에서는 여태껏 '이나리 하츠네'라고 잘못 등록되어 있었으나 최근에서야 수정되었다.

트윈테일에 하츠네란 이름 때문인지 하츠네 미쿠와 연관되기도...

어머니의 언급에 따르면 닌자 오타쿠. 교쿠토를 습격할때 닌자풍 복장과 장비를 사용하기도 했다. 단, 약간밖에 안 나왔으나 좀 어설퍼보인다.

부모님들의 의적 활동에 대해 알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대소환 이후의 세상에 관해 좋다고 발언. 부모님에게 들은 옛날 시절에는 요괴와 같은 인외 존재들이 숨어살아야 했는데 지금은 다 함께 느긋하게 살 수 있어서 좋다고.

아시아라이 저택의 주민들로부터 3년 전 시점인 √3에 마미와 같이 등장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7 18:16:01에 나무위키 히사기 하츠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