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in'(DJ 머스타드)

덤프버전 :

Ballin'


앨범 발매일
2019년 8월 20일
싱글 발매일
파일:미국 국기.svg 2019년 6월
스튜디오
10 Summers
장르
, 래칫
작사/작곡
DJ 머스타드, Roddy Ricch
프로듀서
DJ 머스타드
러닝 타임
3:13
앨범
Perfect Ten

1. 개요
2. 밈



1. 개요[편집]


2019년 싱글과 같은 해 발표된 정규앨범 "perfect ten"에 실린 곡. DJ 머스타드로디 리치가 작곡/작사를 하였으며, 빌보드 11위에 올라감으로서 DJ 머스타드의 곡 중 가장 흥한 곡이 되었다.

DJ 머스타드에 따르면, 2018년에 완성되었지만 앨범 Perfect Ten을 위하여 아껴두었다고.


2. 밈[편집]



2023년 3월 초부터 이 노래를 Animan Studios라는 인디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게이 성향의 성인 애니메이션인 Axel in Harlem(할렘에 간 악셀)[1]의 장면 일부에 삽입하는 방식의 밈이 유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분홍색 바지와 보라색 조끼 차림의 흑인[2]의 빵빵한 뒷태를 본 정장 차림의 흑인들[3]이 그를 쫓아가고, 이 광경을 본 상류층 흑인들(추정)[4]는 놀라며, 이들을 쳐다본다. 이후 그들은 어느 건물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며 영상이 끝난다.

다만 가끔씩 엘리베이터 장면 이후, 위에서 언급한 흑인들이 옷을 벗고서 게이 난교 파티(....)를 하기 직전 장면[5]까지 풀로 올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

AI 커버의 등장 이후로는 여러 가수들의 목소리로 바꿔서 인기를 계속 끌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13:50:05에 나무위키 Ballin'(DJ 머스타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직접적인 성행위는 물론이고, 신음까지 대놓고 나오는 등 상당히 하드한 게이 애니메이션으로 함부로 검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사실 애니맨 스튜디오는 이런 게이 성향의 애니메이션만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제작자로, 다른 작품들 역시 수위가 굉장히 높다. 덤으로 제작자가 에 페티시라고 갖고 있는지, 대부분의 남성 캐릭터들이 덥수룩한 털을 자랑한다.(...)[2] 제목의 악셀. 주인공이다.[3] 총 3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자를 착용하지 않은 흑인은 입맛을 다시면서 쳐다본다. 파란 정장에 모자를 쓴 흑인은 좋다는듯이 쳐다보며, 검은 정장에 모자를 착용한 흑인은 건치 미소를 보여준다. 이 때 검은 정장 흑인의 나비 넥타이가 옛날 만화 마냥 한바퀴 돌아가는 건 덤.[4] 한 쌍의 부부와 노란색 정장 차림의 한 남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기겁하는 표정으로 눈을 깜빡이는 것이 나름 웃음 포인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