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 Bunny

덤프버전 :


파일:Bloody_Bunny.png
1. 개요
2. 외형
3. 과거
4. 애니메이션
4.1. BLOODY BUNNY The First Blood
4.2. Ayupan x Bloody Bunny
4.3. Bloody Bunny: Don't Be My Enemy
5. 상품
6. 게임
7. 여담



1. 개요[편집]



DON'T BE MY ENEMY


태국의 2SPOT Communications에서 만든 흰토끼 인형 캐릭터이다.


2. 외형[편집]


일반적으로 귀여운 토끼 인형과는 다르게 날카로운 눈매를 하고 한쪽귀가 굽어진 외형을 가진 흰색 토끼 인형이다.

응원수술에 가려져 있어서 잘 안보이지만 손가락이 있다.


3. 과거[편집]


미성년자들을 노동 착취해 인형을 만드는 공장에서 탈출하려다 실패하고 살해당한 소녀의 피가 묻은 토끼 인형에 영혼이 깃들어 Bloody Bunny로 다시 태어난다.

  • ayupan x BloodyBunny 기준
고대에 인류를 수호하는 토끼 신이었다는 설정. 그러나 사악한 흡혈귀 군주의 흑마법에 당해 역으로 인간들을 탄압하게 되었고, 이 때 나타난 여마법사(ayupan과 판박이다.)의 마법에 의해 흑마법은 풀렸지만 둘 다 인형 상태가 되었다.

  • The First Blood 기준
사람을 인형으로 만드는 장난감 공장에서 이미 인형이 된 동생과 탈출을 시도하려다가 실패하고 분쇄기에 썰려져서 Bloody Bunny로 다시 태어난다.
가공할 전투력으로 온갖 적들을 잔혹하게 썰고 다니는데 성인 남성도 아닌 기껏해야 십대 초반 정도로 보이는 소녀(...)

4. 애니메이션[편집]


총 3개의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었으며, 최근에 나온 순서대로 기술한다.


4.1. BLOODY BUNNY The First Blood[편집]



유튜브 공식 채널

기술될 다른 애니와는 다르게 3D로 작업하였다. 2D이펙트와 3D모델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화려한 영상미를 제공한다. 다만 매우 잔혹하니 시청 주의.

인형이 된 동생 '무무'와 같이 탈출하려다 인형공장 기계에 썰려 블러디 버니화했고 인형 상태로 동생과 탈출하려다 사천왕에게 가로막힌 상태에서 무무의 폭주로 겨우 탈출한다.

이후 의문의 나무늘보 노인에게서 수행을 받고 신검을 찾아 고양이 신 사원에 들어서나 신검을 뽑으려던 중 고양이 신상이 작동하여 위기에 처해지지만 신검을 얻고 신상을 부순다.[1]

다시 공장으로 돌아가 인형에게 영혼이 잡힌 이들을 성불시키고 도망가는 소녀들이 탈출할 수 있게 도와준 후 열차에 올라탄다. 그곳에서 사천왕의 일원인 시리어스 쿠마와 대결하며 그의 머리를 갈아내 죽이고 도착한 놀이동산 카페의 바이바이 키튼은 척살을 낸 뒤 오븐에 넣어 태우고 포니 어쌔신은 발전기를 망가뜨린 뒤 인형이 던지는 칼날 부메랑을 던져 얼굴을 잘라 죽인다.

마지막으로 사천왕의 리더인 다크 래빗에게 상당한 고전 끝에 동생의 폭주로 겨우 이기며 돌에 꽂힌 검을 뽑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4.2. Ayupan x Bloody Bunny[편집]



유튜브 공식 채널

삽입곡은 하마사키 아유미evolution.

하마사키 아유미를 모델로 한 캐릭터 Ayupan 과 블러디 버니가 크로스오버 하여 제작된 애니. 총 5부작이며 태국어와 영어로 나뉘어져 있다. 이 버전은 잔인함이 거의 없다.

여기서는 흡혈귀 군주는 자신의 봉인을 풀 힘을 가진 노래를 부를 수 있는 ayupan을 노리고, 이성이 없는 인형 상태로 굴러다니다 ayupan에게 주워진 BloodyBunny는 힘에 대한 미련은 없지만 그녀를 지킨다는 설정. 나중에 최종적으로 힘을 되찾은 흡혈귀 군주가 마찬가지로 힘의 봉인이 풀린 BLOODY BUNNY를 흑마법으로 세뇌하여 다시 한 번 조종해 인류를 지배하려고 하지만, ayupan의 노래를 듣고 그녀와의 우정과 추억을 되살려 BLOODY BUNNY가 세뇌를 풀어 낸다.

이후 흡혈귀 군주와 BLOODY BUNNY의 대결이 도심지에서 벌어지는데, 고대 마법사의 환영과 메세지를 접하고 힘이 각성한 ayupan에 의해 둘 다 다시 인형 상태로 돌아가고, 둘의 힘의 봉인을 풀 마법 스크롤은 BLOODY BUNNY에 의해 파괴된다. 그리고 이후 다같이 한 집에 평화롭게 산다(...).

여담으로 성우의 연기에서 대부분 혹평을 하는데, 너무 못한다거나 너무 오글거린다거나 하는 평이 대부분이다. 그외에도 공연중 악당이 별짓거리하는 동안에도 관중에 있는 사람들은 일절 대피하지 않고 그저 환호만 하고 있다(...).[2]


4.3. Bloody Bunny: Don't Be My Enemy[편집]


파일:b0012149_4fddea354d075.jpg

2012년 일본에서 수입하여 만든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 동화에서 전 26화를 공개중이다. BloodyBunnychannel

유튜브에서 자막 영상도 올라와 있다.

마냥 냉혹해 보이는 퍼스트 블러드나 구 영상과는 다르게 적들을 끔살하는건 같지만 잘리는 단면이 깔끔하게 흰색으로 되어 있는 등, 좀더 가벼운 느낌으로 묘사되었다.

참고로 블러디 버니의 여동생 무무의 이름은 여기에선 "니토루"라고 이름이 변경되었다.

퍼스트 블러드와 구 영상에서는 소녀로 나왔고,이후에도 성별이 여자로 나왔지만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인간이 아니라 원래부터 인형이며 성별이 남자이다. 그래서인지 팬티에 환장하거나 바니걸을 좋아하는 등 퍼스트 블러드와 비교하면 상당히 이질감이 드는 부분이 있다. 성우는 이자와 시오리.

그리고 사용하는 무기도 다른데, 다른 영상에서는 진짜 칼을 쓰지만 이쪽에서는 당근을 날카롭게 갉아먹어서(...) 쿠나이나 칼 마냥 사용한다.


5. 상품[편집]


악세서리, 인형, 노트,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들을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은 안 되어 있으니 직접 구매하는 수밖에 없다.


6. 게임[편집]



2021년 3월 11일에 발매한 핵 앤 슬래시 장르의 게임으로 위의 The First Blood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모드와 50가지의 레벨을 논스톱으로 플레이 하는 엔드리스 모드가 존재한다. 개발사는 Quantumpeaks.


7. 여담[편집]


일본에서는 상당히 인기가 있었는지 거의 국민 애니메이션정도 취급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1 17:02:07에 나무위키 Bloody Bunny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참고로 방이 연결되지 않는 핑크색 문과 제사단에 있는 팥빵, 또 신상의 생김새 및 손에 달린 대포를 보면 모티브가 도라에몽인듯 하다.[2] 모든 장면은 아니고 마지막회 3:32부분에 잠깐동안 대피하는 장면이 나왔다가 다시 환호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