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igy Esports/2019 시즌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Prodigy Esports



Prodigy Esports의 역대 시즌
2018 시즌

2019 시즌

2020 시즌
1. 개요
1.1. 프리 시즌
1.2. 윈터 시즌
1.3. 서머 시즌



1. 개요[편집]


Prodigy Esports의 2019년에 대해 서술한 문서.


1.1. 프리 시즌[편집]


시즌 8 때 쌍에이스 중 한 명이 스카이바트가 ONE으로 임대되면서 비상이 걸렸다. 미네르바도 페인 게이밍으로 이적했다. 새 정글은 팀에 계속 있던 유망주 리마를 드디어 쓰게 됐고, 서폿은 프로페서 대신 그나마 wos로 채워넣었다.

ABCDE에서는 A조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근데 ABCDE 이후 Vert도 Falkol로 이적하면서 결국 2018 시즌 쌍에이스들을 모두 내보냈다. 새 탑은 fNb. 스카이바트랑 버트 버리고 BRCC 승강전 통과도 못한 탑솔러를 데려왔다.[1] 미드도 Lynkotiko로 닉변한 Lynkez 그대로다.


1.2. 윈터 시즌[편집]


리빌딩도 실패하고 매우 처참한 경기력이다. 그냥 말 그대로 망했다. 2승 밖에 찍지 못했고 결국 자동강등이 확정되었다.

결과적으로 리마가 포텐이 터진 것도 아닌데 8팀 중에서 8위인 탑과 미드를 데리고 게임을 하니 뭐가 될 리가. 그 루스카가 고통받는 팀이 되어버렸다. 실제 루스카-wos 봇듀오가 라인전에선 제일 사람이다.


1.3. 서머 시즌[편집]


INTZ에서 엔비의 서브 미드였던 Hauz를 임대했는데 이 선수가 BRCC를 씹어먹으면서 자동승격을 해버렸다. 사실 아무리 하우즈가 원맨캐리를 하기 가장 좋은 미드라인에서 포텐이 터졌다고 해도, LLA 탑급 정글러였던 Grell을 데려온 Vivo Keyd와 타이탄을 앞세운 RED Canids에 비해 전반적인 팀 전력은 밀리기에 정규시즌 3위에 머물렀다. 하지만 포스트시즌에 신예 탑솔러 fnb가 포텐이 또 터졌고, 미드와 탑의 쌍끌이로 Grell에 결승 내내 초반이 털려나간 Yampi의 멱살을 잡고 BRCC 포스트시즌 우승을 차지해 승격에 성공했다.

자동 승격에 성공한 후 팀명을 ProGaming Esports에서 Prodigy Esports로 변경했다. 문제는 Hauz가 INTZ로 돌아가면서 전력이 엄청나게 약화됐다. 그런데 하우즈의 빈자리를 LLA의 퓨리어스 게이밍에서 emp에 밀려 탑을 서던 Aloned로 메우더니 비시즌 SuperLiga ABCDE에서 준우승까지 차지했다. 우승자가 지난 시즌에 Ayel 사랑으로 플옵도 못간 paiN인건 함정 정글과 원딜의 중량감이 떨어지지 않나 싶었지만, 정규 시즌에도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9 23:42:13에 나무위키 Prodigy Esports/2019 시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래도 ABCDE에서는 조 2위, 페인 게이밍한테도 아쉽게 패배하는 괜찮은 모습을 보여줬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