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Wakusei Planetokio

덤프버전 :




Tokyo Wakusei Planetokio
개발사
OutSide Directors Company[1]
릴리즈
1999년 8월 26일
플랫폼
플레이스테이션
배포
CD-ROM[2]
1. 개요
2. 플레이 방식


1. 개요[편집]



OutSide Directors Company답게 오프닝도 만만치 않다...

OutSide Directors Company가 개발하고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내놓은 게임이다. LSD(게임)을 발매한 지 1년 정도 뒤에 나온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제목은 번역하면 '도쿄 혹성 플래닛 도오꾜오'[3]정도 된다.


2. 플레이 방식[편집]


기본적으로 횡스크롤 방식으로 움직이며 외계에서 온 외계인들을 물리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월드에서 수집하는 게임이며 수집한 아이템의 효력은 배틀에서만 보여진다.

파일:battletokio.jpg

배틀의 순서는 이켄(주인공)과 외계인 순이며 공격 당하면 HP가 떨어진다. HP가 0이 되면 전투가 패배하여 쓰러지면 병원으로 간다.

배틀에서 2가지를 고를 수 있다. 왼쪽은 수집한 아이템을 고를 수 있고, 중간에는 에너지화나 그대로 발사할 수 있는데 외계인의 상태·특성에 따라 효력이 달라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4 15:19:23에 나무위키 Tokyo Wakusei Planetokio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놀랍게도, LSD(게임)을 만든 개발사다![2] 총 3개의 CD가 제공되는데, 이유는 컷신이 동영상으로 되어있기 때문이다. 총 2.1GB 정도 되겠다.[3] 예전에는 도쿄의 영문표기가 Tokio로 통한적도 있었다.